[티티엘뉴스] 괌(Guam)의 대표적인 가족 친화형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이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키즈∙패밀리 유튜버들을 초청해 괌 현지에서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팬미팅에는 △마이린TV △마이맘TV △유라야놀자 △토니버스 △뚜아뚜지TV △예콩이 △클레버TV 등 국내 유명 유튜버들이 다수 참석하였다. 인기 유튜버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행사는 시작 전부터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고 PIC 괌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 당일인 2월18일 오후 4시 PIC 괌 연회장에 마련된 팬미팅 현장에는 선착순 100명 입장으로 진행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더 많은 인원이 현장을 찾아 13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입장했다.
키즈 유튜브 채널 ‘유라야놀자’의 유라와 토니가 MC를 맡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클레버TV 소속하이틴 아이돌 ‘비타민(VITAMIN)’의 무대로 행사를 시작했으며, 각 크리에이터들이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소통의 시간이 마련되었다. 약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된 팬미팅은 팬들과 유튜버들의 단체 포토타임을 끝으로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되었다고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PIC 괌은 골드카드 하나로 숙박과 전 일정 식사, 워터파크 내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