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마케팅서비스, 보라카이 사보이·벨몬트호텔 GSA로 메가월드 호텔앤리조트 본격 판촉
2023-09-08 02:16:20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세계적인 휴양지 보라카이(Boracay), 그 중 섬 전체 면적의 15%에 달하는 부지에 대규모 복합 리조트 단지를 조성하고 있는 메가월드 호텔앤리조트(MEGAWORLD Hotel & Resorts) 그룹이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세일즈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김용동 트래블마케팅서비스 대표(사진 ▲)는 "보라카이 사보이호텔(Savoy Hotel), 벨몬트호텔(Belmont Hotel)과 한국 총판 대리점(GSA)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트래블마케팅서비스는 9월6일 서울 명동 사유의서재 3층에서 주요 여행사와 언론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설명회를 개최했다. 김용동 대표는 "보라카이는 세계적인 휴양 관광지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지속가능한 여행이 가능하도록 필리핀 정부가 2018년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며 환경 보존 사업을 벌인 적이 있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일시적 입도객 수가 줄어들면서 보라카이는 오히려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뽐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메가월드 호텔앤리조트 그룹의 신규 복합 리조트 단지가 있는 뉴코스트 지역은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곳이며, 공항과도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사보이호텔(Savoy Hotel) 보라카이 뉴코스트

 

디럭스, 코너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 총 559개 객실이 있다. 필리핀 최대규모의 콘서트 풀 아레나를 갖추고 있고 수영장, 성인 물타기 풀이 있는 파티 풀, 야외샤워 시설. 파빌리온, 풀 바, 카바나 와 라이브가 있는 야외 무대를 갖추고 있으며 오락, 피트니스센터와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MICE 행사 유치에도 적합하다. 5개 타입의 다양한 행사에 적합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벨몬트호텔(Belmont Hotel) 보라카이 뉴코스트

 

벨몬트 호텔은 사보이 호텔 및 오픈 예정인 챈슬러 호텔에 인접 해 있으며 해변가에 자리하고 있다. 벨몬트호텔은 8개의 다양한 룸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고 객실 규모도 타호텔에 비해 넓다. 총 44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피트니스클럽, 스파 등과 3가지 타입의 fuction room을 갖추고 있다.

 

김용동 대표는 "보라카이는 많은 객실을 보유한 호텔이 많지 않은데, 사보이호텔과 벨몬트호텔은 거의 10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최대 1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컨벤션센터도 있어서 MICE(마이스) 행사를 하기에 더없이 적합하다"며 "공항에서의 접근성도 뛰어나고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에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벌일 수 있다. 한국 여행사 분들의 판매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김용동 대표, 덴페르디난드 나바로(Den Ferdinand Navarro) 사보이 마닐라호텔 GM, 리넷 퀸토 얼막(lynette Quinto Ermac) 메가월드호텔리조트그룹 세일즈마케팅 이사, 조세프 빅터(Josef Victor) 사보이막탄호델 GM, 니치 토레스(Nichie Torres) 사보이 보라카이뉴코스트호텔 세일즈마케팅 이사, 최혁 IRC 대표

 

한편 이날 행사에는 11월15일부터 2024년 3월31일까지 인천(서울)-까티클란/칼리보 공항을 매일 운항 예정인 로얄에어(Royal Air) 관계자들도 참석해 보라카이 홍보활동을 펼쳤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