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모두투어는 동계시즌을 맞아 따뜻한 인기 휴양지로 유명한 ‘괌 모두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괌 모두픽 기획전 이미지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를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하여 약 한 달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괌은 연중 온화한 날씨로 특히 겨울 시즌에 인기가 높고 11월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
이번 괌 모두픽 프로모션은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괌을 대표하는 인기 호텔 ▷PIC 괌, ▷더 츠바키 타워,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를 이용하는 모두픽 전용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모두픽][클럽라운지혜택저녁출발] 괌 리가로얄라구나 클럽 룸 3박 5일’을 꼽을 수 있다.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한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고 특히 바다와 맞닿은 인피니티 풀에서 아름다운 조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아울러 모두픽 전용 상품 특전으로 전 일정 호텔 조식과 클럽 룸 전용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룸 업그레이드를 비롯하여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아동 동반 시 24시간 렌터카 객실당 1대 제공, ▷괌 아일랜드 관광(사랑의 절벽, 아푸간 요새, 스페인 광장) 등 최대 $385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추운 날씨에서 벗어나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수요를 겨냥해 괌 모두픽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호텔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고 따뜻한 겨울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