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하와이안항공(HA)이 연중 가장 큰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승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사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호놀룰루 및 이웃섬(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연결 노선의 모든 좌석 등급에 적용되며, 항공권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탑승 가능 기간은 12월1일부터 2024년 4월30일까지다.
예약 가능 일정 및 가격 등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한국인들의 꿈의 여행지, 하와이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아후 뿐 아니라 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하와이 각 섬의 매력을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 간 직항 편을 주 5회 운항 중이다. 한국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항공편에 한국어 가능 승무원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기내식, 최신 한국 영화 상영, 한국어 안내 방송 시스템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근 하와이 로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호 홈(Noho Home)’과 협업해 제작한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를 제공한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