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외 지정인도 2년간 사용하는 필리핀항공 무기명 항공권 '멀티 토큰' 겨울방학 되니 더 인기
2024-01-24 13:52:41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필리핀항공(PR)이 출시한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이하 PMT)이 겨울철 동남아 인기 수요에 힘입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PMT는 필리핀항공의 한국-필리핀 전 노선을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10매로 구성했다. 회원 본인 및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구매일로부터 2년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무엇보다 한국 출발 필리핀 노선과 필리핀에서 출발하여 한국에 도착하는 왕복 노선에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 국내선 연결편을 이용할 경우에는 국내선 특별 할인 요금(Add-on) 혜택도 받을 수 있다. 

 

PMT 회원들은 필리핀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먼저, 편도 2회 비즈니스클래스 업그레이드와 편도 6회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다. 탑승 1일 전 17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좌석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업그레이드 된 좌석으로 항공권을 재발행할 수 있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의 경우,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포함한 무료 수하물 30kg 등 비즈니스 클래스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천 공항 및 김해 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10kg △수하물 우선 처리(Baggage Priority)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Priority Check-in) 서비스가 탑승 시마다 제공된다.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인 온필(Onfill)의 혜택도 있다. PMT 회원들은 온필 사이트에서 필리핀 현지의 호텔,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스파 할인권 등 멀티 토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특전도 누릴 수 있다. 해당 회원 전용 특별 가격 및 특전은 회원 기간 내 수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의 가격은 200만원 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원 기간 동안 미사용한 항공권은 80%~100% 환불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은 이용 승객 및 노선에 제한이 없으며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여행 상품 특전이 결합된 특별 기획 상품이다”라며, “앞으로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