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사무국이 ‘UGM 러닝클럽 2017’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러닝클럽은 괌 마라톤 관련 이벤트 중 가장 호응이 높았던 만큼 규모를 더욱 확대, 예년보다 앞서 진행하는 것이다.
올해 러닝클럽은 오는 2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에는 개인전이 아닌 팀별 대항전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러닝을 즐기고 SNS를 활용해 이벤트를 홍보할 수 있다면 모두 참가가 가능하다.
러닝클럽 신청 방법은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괌 마라톤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uammarathon.kr)이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guammarathon.kr) 좋아요 및 팔로우를 한 후 본인 블로그 및 SNS 내 이벤트 공유하기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이어 지원서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블로그 또는 SNS를 활용해 대회를 홍보할 수 있어야 하며 대회 풀 마라톤 또는 하프마라톤 참가 가능자여야 한다.
1차에서는 36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러닝클럽 운영, 괌 마라톤 홍보, SNS운영 총 3차의 트레이닝 과정 등의 경쟁을 통해 최종 8인이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8인에게는 괌 1인 왕복항공권과 PIC괌 3박 4일 숙식,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참가권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최종 선발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 28명에게도 마라톤 대회 등록 특전, PIC리조트 쿠폰 등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참가는 오는 2017년 4월 9일 개최된다. 한국어 홈페이지(www.guammarathon.kr)를 통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조기등록 할 경우 30% 이상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양재필 기자 ryanfeel@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