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이딸로와 트랜이탈리아 티켓을 구매하면 8월 한 달 동안 발권 수수료 인하와 말톡 유심/eSIM 카드 15% 독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딸로 (Italo)와 트랜이탈리아 (italytrain) 한국 공식 인증 대리점인 부킹레일스닷컴(bookingrails)은 말톡과의 제휴를 통해 플랫폼에서 이탈리아 철도 티켓 구매 완료 시 철도 예약 확정서와 함께 말톡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8월 말부터 SNS 티켓 구매 인증 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킹레일스닷컴은 철도 브랜드별 플랫폼을 운영 중으로 이딸로와 트랜이탈리아, 독일철도 (DBBahn)가 있다. 각 플랫폼은 한국 고객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한국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원화 결제가 가능하다.
이딸로는 이탈리아 민간 고속 철도로서 최신 기재로 로마, 피렌체, 베니스 등 54개 도시의 62개 역을 운행하고 있으며, 트랜이탈리아는 이탈리아 국영철도로서 오랜 역사와 촘촘한 네트워크를 강점으로 이탈리아 국내선은 물론 국제선 2만7077개 역으로 운행한다. 트랜이탈리아는 오는 2024년 9월 15일까지 추가 비용 없이 반려견을 무료로 데려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심/eSIM 서비스 제공업체인 말톡은 전 세계 주요 여행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부킹레일스닷컴의 고객들은 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유심 카드를 구매하고, 해외에서도 원활한 통신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말톡 유심/eSIM은 140개국 LTE 5GB 데이터와 무료 통화를 제공하며, Chat GPT4.5 기능을 탑재한 말톡나우 AI 앱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하다.
부킹레일스닷컴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