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엔에이치엔여행박사(이하 여행박사)가 출석체크로 하와이 무료여행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특가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박사 공식 앱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추첨을 통해 무료 해외여행 경품을 증정하며, 응모권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각 주차의 경품은 △1주차 중국 패키지 3일 △2주차 동남아 패키지 3일 △3주차 호주 패키지 5일 △4주차 하와이 패키지 5일이다. 또한, 30일간 매일 출석한 회원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박사는 특가박스를 통해 매달 출시하는 특가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12월 특가박스 이벤트는 중국, 동남아, 호주, 하와이 패키지여행을 특가로 선보인다. 거기에 더해 해당 여행지를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여행박사 윤태석 대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벤트인 만큼 파격적인 경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새해 여행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특가박스 이벤트는 지난 5월부터 매달 진행하여 10월까지 6만여 명이 참여했다. 그동안 14명에게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무료여행을 증정했다. 또한, 4만 4천여 개의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여 맘카페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박사 앱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여행박사 앱은 여행을 계획하는 사용자 경험(UX)을 고려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설계했다. 상품목록 등 자주 이용하는 화면을 최적화하여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 환경에 맞는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증대했다. 지난 7월에는 구글마켓 ‘여름휴가 계획 세우기 – 해외편’ 추천 앱으로 선정됐다.
김승환 여행박사 개발팀 과장은 “여행박사 앱은 2014년 5월에 출시하여 5년 만인 2019년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라며 “10년 동안 사용자 맞춤으로 발전해왔고, 현재는 특가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특가라이브 시청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