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모두투어는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을 위해 소규모 단체 전용 기획전 "ONLY 우리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소규모 그룹 맞춤, ONLY 우리만 기획전 이미지
이번 기획전은 △친목 단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규모&단독 그룹의 수요가 높은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총 13개의 인기 여행지로 구성됐다. 아울러 모두투어는 △과거 고객 여행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청 사항 등을 분석한 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규모 그룹에 최적화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은 8명 이상 예약 시 단독 출발이 가능하며, 인원수가 많을수록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단체의 요구에 따라 방문지, 식사 등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에 따라 일부 상품가 차액이 발생할 수 있다.

▲푸꾸옥 혼똔섬 케이블카
대표 상품으로는 '[8명 이상-우리끼리]푸꾸옥 5일'이 있다. 베트남의 남서부에 위치한 인기 휴양지 푸꾸옥은 최근 소규모 그룹 여행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곳이다. 이 상품은 푸꾸옥을 대표하는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를 이용한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로 △459개의 룸, 스위트 및 빌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3개의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 다채로운 편의시설을 갖춰 가족 단위 및 소규모 단체 그룹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아울러 푸꾸옥의 3대 야경으로 꼽히는 △선셋타운, △그랜드월드, △즈엉동 야시장을 방문과 △빈원더스&사파리 콤보 이용권, △혼똔섬 케이블카 투어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푸꾸옥의 대표 음식인 분꽈이(오징어 쌀국수)를 비롯해 분짜, 반쎄오 정식 등의 현지 특식 5회 포함과 8명 이상 단독 행사 및 인원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가는 146만 원부터다.

▲푸꾸옥 사오비치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가 소그룹화·프라이빗화되는 추세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는 자체 고객 데이터 분석과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더욱 세분화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