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비스,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과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 기획전 진행
2025-04-14 21:06:37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과 호주의 대표 축제인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2025를 기념하는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해 5월에 열리는 축제 정보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을 아우르는 실속있는 여행 혜택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어비스 단독, 시드니 여행 프로모션   


투어비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여유롭게 시드니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시드니로 운항하는 전 항공사를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를 제공하며, 특히 투어비스 앱에서 구매한 경우 한 달 이내 취소 시 투어비스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어 보다 유연한 여행 계획이 가능하다. 또한 호주 내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숙박비 부담을 줄였으며, 시드니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투어와 티켓 및 입장권도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비비드 시드니 2025 진행 기간에 맞춰 6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만나는 비비드 시드니 2025 

 


비비드 시드니는 호주 최대 규모의 축제로,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세계적인 행사다. 올해는 5월 23일부터 6월 14일까지, 총 23일간 개최되며 △빛(See Vivid Light) △음악(Listen to Vivid Music) △아이디어(Hear Vivid Ideas) △음식(Indulge in Vivid Food)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축제는 시드니의 대표 랜드마크인 하버 브리지, 오페라하우스, 달링 하버를 비롯한 도시 전역에서 진행되며, 주요 명소가 화려한 조명과 예술작품으로 채워지고 전 세계의 창의적인 아티스트/뮤지션/토론가/셰프들이 시드니에 집결해, 도시 전역을 무대로 생생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투어비스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호텔 8%,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숙박 결제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최대 1500 적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