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TV 프로그램에서 매주 선보이는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마을 풍경이 화제인데요. 아기자기한 마을과 시원시원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테네리페 섬은 연중 따뜻한 기후를 유지해 ‘유럽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유럽 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이지만 국내에서는 최근에서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테네리페 섬을 포함해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인들이 휴가지로 자주 찾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섬들을 소개하였다고 하는데요.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푸른 바다가 둘러싼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유럽의 자그마한 섬으로 에어비앤비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테네리페 섬, 스페인
Tenerife, Spain
스페인령의 카나리아제도 섬들 중 가장 크고 화산 활동에 의해 생긴 독특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화산섬.
연간 온화한 아열대 날씨에 스쿠버 다이빙, 윈드서핑과 같은 해양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연간 5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다. 특히 테네리페 섬에 위치한 해발 3천 미터 이상인 테이데 화산은 스페인에서 가장 높은 산이자 세계에서 3번째로 높은 화산으로, 2007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가치를 인정받은 곳이니 꼭 들러보자. 오는 2월 18일까지는 산타크루스 해변에서 유럽 내 최대 규모의 카니발 축제인 ‘산타크루스 데 테네리페 카니발’이 열린다고 하니 참고할 것.
테네리페 가라치코 마을의 모던한 숙소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 마을에 위치한 숙소. 화이트와 우드 톤의 인테리어가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대서양의 전경이 펼쳐진 테라스와 개인 온수풀에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볼 것.
테네리페의 친환경 숙소
숙소를 둘러싼 포도밭과 빈티지한 벽돌 외관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주는 숙소. 자연동굴에서 생성된 프라이빗한 자쿠지가 있어 이색적이면서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라치코에 자리한 가족여행객을 위한 숙소
아름다운 정원이 자리해 있으며 안뜰에는 대형 테이블이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숙소이다. 거실은 전통적인 카나리아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붕은 단단한 목재로 이루어져 있다. 도보로 5분 거리 내에 아기자기한 레스토랑들이 자리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코르시카 섬, 프랑스
Corsica, France
프랑스에 자리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가진 섬. 유럽 내에서 가장 아름답고 어려운 트레일 코스 중 하나인 코르시카 구릉 지대를 가지고 있다. 트레킹을 하며 바다를 둘러싼 이 섬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전망할 수 있다. 섬 대부분이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천혜의 환경에서 여행을 즐기기 좋다. 아작시오 지역에 위치한 나폴레옹 생가와 나폴레옹 1세 박물관을 방문해 나폴레옹의 역사를 느껴보자
아름다운 꽃이 있는 숙소에서의 휴식
프리아니 언덕에 위치한 빌라로 야외 수영장과 테라스를 보유한 낭만적인 분위기의 숙소이다. 바스티아 지역에 자리한 이곳은 아름다운 야외 공간에서 평화로운 휴식의 한때를 보내기에 적격이다. 바스티아 항구와 포 레타 바스 티아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다락방이 있는 숙소
예전 오래된 집을 매력적으로 개조한 숙소로 바스티아의 역사적인 중심지에 있는 시장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숙소가 자리한 지역은 생기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레스토랑을 보유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몰타섬, 몰타공화국
Malta ,Republic of Malta
남유럽 지중해의 중앙에 위치, 여러 개의 섬인 몰타 제도로 이루어진 섬나라이다. 몰타를 주도로 고조, 코미노 등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바로크 풍의 분위기를 가진 수도 발레타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의 세계문화 유적으로 지정될 만큼 특별하다. 특히 이 섬에 자리한 화려한 황금빛 내부의 성 요한 대성당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 리스트에 항상 언급될 정도로 명성이 높은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자. 몰타섬의 쾌적한 지중해성 기후 아래 다이빙, 카약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문화 유적을 보며 색다른 시간을 보내볼 것을 추천한다.
멋진 바다 뷰를 가진 곳
역사적인 도시 셍글리아에 위치한 곳으로 창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하는 뷰가 매력적인 숙소이다. 유서 깊은 몰타의 심장부에 자리한 이곳은 멋진 전망뿐만 아니라, 세련된 여행자들을 위한 역사적인 장소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숍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해 있어 더욱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발레타의 빈티지 갤러리 숙소
1700년대 초에 지어진 집으로 지난 2013년에 보수공사를 마치고 더욱 모던하게 변신했다. 이 숙소에서는 2개의 항구를 전망할 수 있는 특별한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스튜디오 펜트 하우스인 이곳은 건축가와 사진작가 파트너가 설계하여 고풍적이면서도 매우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야외 테라스는 바다, 항구와 더불어 발레타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끼기에 그만이다.
크레타 섬, 그리스
Crete, Greece
크레타 섬은 그리스에서 가장 큰 섬이자 유럽 문명과 그리스 신화의 발상지로 잘 알려진 곳이다. 유럽 최초의 문명인 미노아 문명의 토대를 볼 수 있는 크노소스 궁전을 포함한 역사학적 가치가 높은 문화 유적들을 둘러보고, 따뜻하고 맑은 날씨, 코발트 블루 빛의 바다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보자. 연간 5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다는 크레타섬만의 독특하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크레타의 아기자기한 숙소
크레타 섬에 위치한 한적하고 조용한 숙소. 화이트, 베이지 톤의 인테리어와 곳곳에 놓인 식물들이 편안한 느낌을 준다. 넓은 야외 수영장과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바다가 가까운 크레타 숙소
숙소 바로 앞에 바다가 위치해 수상 스포츠를 좋아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숙소. 마린룩을 연상케 하는 위트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집안 곳곳에 가득하다.
김민하 에디터 ofminha@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