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눈에 띄는 프로모션] 중국남방항공·트럼프내셔널마이애미·문팔레스칸쿤 등
01. 중국남방항공 항공권 프로모션
중국남방항공이 한중노선 항공권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짧지만 소중한 한중노선 얼리버드 특가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이해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 중국 지역 취항지인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다롄, 선양, 우한, 장춘, 창사, 하얼빈, 선전 등 총 11개 주요 도시 특가를 진행한다.
특가항공권은 올해 10 월부터 내년 2월(도시별 여행일 상이)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다롄 기준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8만원대부터이다.
▶‘홈페이지 전용 쿠폰 이벤트’ 참여
오는 22일까지 중국남방항공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면, 전 노선 할인적용이 가능 하다. 쿠폰으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1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사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 6-12월 출발, 대양주 에코여행
오는 8월 10일까지는 호주·뉴질랜드의 8개 청정 여행 도시 특가도 대방출한다. 중국남방항공의 대양주 노선은 중국 환승 시 대기 시간이 짧고 취항지가 다양해 인, 아웃 도시를 달리해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중국남방항공에서 취항하는 대양주 지역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케언스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총 8개의 주요 도시이며, 멜버른 기준으로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왕복 총액은 60만 원대.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쿠폰을 사용하면 57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남방항공은 대형항공사(FSC ·풀서비스캐리어 )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가격은 항상 파격적이었다” 며, “실속형 가치소비를 반영한 항공 운임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 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사항은 중국남방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숙박 프로모션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프리미어 골프 뷰 룸에서 최소 4박 이상 숙박 시 1박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12월 15일까지이며 객실 요금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할 경우 6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무료 객실 투숙, 어린이 어메니티, 성인 1인과 동반 식사 시 비엘티 프라임 레스토랑 또는 챔피온 바 앤 그릴에서 1인 식사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5세 이하의 고객들에게는 성인과 동반 시 레드 타이거, 골든 팜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무료로 골프가 가능하며 오후 1시 이후에는 블루 몬스터 코스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객실 예약 시엔 20달러의 리조트 요금, 캐디 요금(이용 시), 봉사료 13% 가 부과되며. 골프장 이용 시, 골프 요금에는 골프 카트 이용료가 포함된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골프 코스로 유명하다. 레드 타이거 코스는 유명 골프 선수인 재키 글리슨(Jackie Gleason)의 이름에서 따온 코스로 뉴 잉글랜드 스타일의 코스를 연상시키면서도 다양한 야자 나무들이 다양한 모양을 이루고 있어 남 플로리다 주만의 독특한 개성을 자랑한다. 골든 팜 코스는 골프 코스 전체에서 발견되는 가장 유명한 나무의 이름을 땄다. 페어웨이에서 어려운 골프 코스를 자랑한다.
실버 폭스 코스는 미국에서 가장 까다로운 코스 중 하나로 18 개의 홀 중 17 개의 홀에서 물줄기가 나와 집중력과 전략성이 요구되어 스릴을 더한다. 실버 폭스 코스는 미국에서 가장 까다로운 코스 중 하나로 18 개의 홀 중 17 개의 홀에서 물줄기가 나와 집중력과 전략성이 요구되어 스릴을 더한다. 전략적으로 배치 된 깊은 벙커, 기다란 페어웨이, 물결 모양의 그린 등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레크레이션 시설과 클럽 하우스, 18개의 전용 카바나, 39m의 슬라이드가 있는 로얄 팜 수영장 등이 있다. 동물의 출입이 가능하며 해변까지 일일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및 예약은 트럼프호텔 한국사무소에서 받는다.
03. 문 팔레스 칸쿤, 미슐랭 3스타 다이닝 이벤트
멕시코의 5성급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리조트는 8월18일부터 19일까지 미슐랭 3스타 셰프 마시모 보투라(Massimo Bottura)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팔레스 그룹 관계자는 "미슐랭 3스타 셰프 마시모 보투라와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해 월드 베스트50에 이름 올린 마시모 보투라의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Osteria Francescana)”의 맛을 문 팔레스 칸쿤에서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시모 보투라는 세계적으로 식생활에서 음식의 1/3이 낭비된다고 생각해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보다 친환경적인 식문화를 위해 비영리 식품 단체인 푸드 포 소울(Food for Soul)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이에 팔레스 리조트는 이번 다이닝 이벤트의 수익금을 마시모 보투라의 푸드 포 소울에 전달할 것임을 밝혔다.
문 팔레스 칸쿤 리조트에서 열리는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 다이닝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티켓은 1인당 $600에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