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인도네시아 라부안 바조 섬에 최초의 5성급 리조트인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AYANA Komodo Resort, Waecicu Beach)가 공식 개장을 알렸다.
■ 영상 1. 인터뷰
▶ 권기정 기자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코모도섬에 나와있습니다. 코모도 섬은 코모도 도마뱀으로 매우 유명한 곳인데 이곳에 코모도 섬 최초의 5성급 리조트가 오픈을 했습니다. 바로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인데요. 뒤에 보시는 것 처럼 오늘은 개막파티로 한창 바쁜 상황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왔구요. 약 500여명의 게스트가 초청되어 오픈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한국인 가수 팀(TIM)이 와서 (개막파티의) 피날레를 장식한다고 합니다.
코모도 섬은 스킨스쿠버 성지로 알려진 곳인데 이 리조트가 오픈함으로 그 수요를 감당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아야나 리조트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코모도섬, 발리, 자카르타를 삼각으로 연결하는 아아냐 리조트 계열 호텔을 통해 보다 편하게 코모도 섬을 관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기대되는 개막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 입니다. 즐겨보도록 하지요.
▶ 문성민 아야나 리조트 세일즈 매니저
안녕하세요 한국인 아야나 리조트 세일즈 매니저 문성민입니다. 9월 15일 코모도 섬에 아야나 리조트가 총 205개 객실로 오프닝 파티를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진 이곳에 오셔서 즐거움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율란(Wulan) 아야나 리조트 PR 담당
오늘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웨치추 비치가 공식적으로 오픈했습니다. 여러분을 아름답고 놀라운 이곳에 초대합니다.
■ 영상 2 - 오프닝 공연 스케치
■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풍경
▲ 리조트에서 바라본 전망
▲ 리조트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석양
▲ 리조트 앞의 아름다운 바다
인도네시아, 라부안바조=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