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PIC괌이 패키지여행사들과 최초로 ‘슈퍼세일 피리어드’ 패키지상품을 론칭하며 한국시장 마케팅에 공격적으로 나섰다.
해당 프로모션은 1년에 총4회 분기별로 2개의 패키지여행사가 주관사로 나서며 첫 시작으로는 모두투어와 KRT여행사가 진행중이다.
오는 3월 25일까지 구매가 가능한 PIC 괌 ‘슈퍼골드카드’ 패키지는 호텔부터 항공까지 84만9000원(성인 1인 4일 기준)부터 시작하는 경쟁력있는 가격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전용 홈페이지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퍼골드카드’는 PIC괌을 상징하는 골드카드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돼 탄생했다. 기존 골드카드에서 ‘선셋 BBQ 무료 이용’, ‘무료 음료 쿠폰’, ‘한정 캐릭터 어메니티’, ‘캐릭터 팝콘 버킷’ 등 4인 가족 기준으로 140 달러(한화 약 16만원) 상당의 혜택이 추가됐다.
‘골드카드’는 객실 키와 식사 카드, 시설 이용권, 역할을 겸용한 만능 카드로 리조트 내 전 일정 식사와 워터파크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가능하다.
실속 있는 상품을 원한다면 ‘오세아나 타워’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예약시 모두투어에서 ‘아동 동반시 룸 업그레이드’, ‘공항-호텔 간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 ‘100% 당첨 경품 스크래치 쿠폰’, ‘토마토 와이파이 대여 할인쿠폰’, ‘모두투어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로얄타워’는 최신 건물의 쾌적한 환경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해당 객실을 예약하면 KRT여행사가 제공하는 ‘아동 동반시 아이배냇 꼬마팩’, ‘유아 동반시 아이배냇 베베팩’, ‘T갤러리아 면세점 20달러 할인쿠폰’, ‘한나카드(쇼핑, 레스토랑 할인 쿠폰북)’, ‘보스턴백 제공’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PIC괌 관계자는 “PIC괌은 ‘키즈클럽’을 비롯한 다양하고 유익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오랜 기간 가족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다”라며 “PIC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PIC괌이 여행사와 힘을 합쳐 선보이는 자체 판매 채널인 만큼 상반기 해외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패키지 상품들의 출발 기간은 오는 4월1일부터 7월11일로 다음 슈퍼세일 시기는 6월 중순으로 예정돼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