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후기 쓰면 피카소전 공짜
코타키나발루 대표 리조트
1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2016-01-11 01:16:15 | 편성희 기자

수트라하버리조트에서의 추억을 후기로 남기면, 피카소전 초대권이 쏟아진다.

유명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리조트'가 한국 여행시장 진출 11주년을 맞아 피카소전 초대권 이벤트를 1월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개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불로그 등에 수트라하버리조트 이벤트를 공유하고, 각자 특별한 사연이 담긴 수트라하버 리조트 후기를 작성한다. 해당 링크를 수트라하버 리조트 블로그에 댓글로 달거나,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이메일(marketing@suteraharbour.co.kr)로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수트라하버리조트한국사무소는 추첨을 통해 총 40분께 (1인 2매 제공) 예술의 전당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 전시회 티켓과 수트라하버리조트 캘린더를 선물로 제공한다.

허윤주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부사장은 “2016년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 런칭 11주년을 맞아, 수트라하버리조트를 찾아주시고, 리조트와 특별한 추억이 있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 하고자 의미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말레이시아의 대표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는 매일 직항 항공편을 운항하며 평균 5시간 거리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단기 휴양과 관광에 모두 적합한 지역이다.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
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객실 레노베이션을 마쳐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단장했다.

야자수 조경이 어우러진 깨끗한 5개의 테마 수영장,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클럽, 세계적인 만다라 스파, 차바나 스파까지 휴양을 위한 시설을 구비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10분,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도 편리하다.

이벤트 및 리조트 예약 문의=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www.suteraharbour.co.kr, 02-752-6262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