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코로나19로 인해 수개월간 휴장했던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Resort)가 재개장했다. 동시에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강화된 안전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절차를 마련했다.
개장에 앞서 스테파니 영(Stephanie Young) 홍콩 디즈니랜드 총괄 책임자가 주최하는 특별한 축하 행사가 메인스트리트 U.S.A.에서 열렸다.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들, 미키와 미니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가 참석하여 공식 재개장을 축하했고, 즐거운 팡파르와 축하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기대에 찬 모습으로 몇 달 만에 홍콩 디즈니랜드에 들어선 팬들을 위해 스테파니 영과 멜로디 룽(Melody Leung)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홍보대사는 게이트 앞에서 따뜻하게 환영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디즈니 스타일로 인사를 건냈다.
스테파니 영 총괄 책임자는 “이 어려운 시기에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는 의료진과 구성원들 그리고 홍콩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모든 관람객과 우리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은 앞으로도 가장 중요하며, 우리 임직원들은 손님들이 마법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마련하고자 힘써왔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말 오픈 예정인 매지컬 드림 캐슬(Castle of Magical Dreams) 공사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캐슬은 용기와 희망 그리고 가능성의 빛나는 등불로 서 있을 것이며, 우리는 영원히 이를 가슴속에 소중하게 간직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보다 강화된 건강 및 안전 수칙을 마련하고 파크 재개장을 매우 신중하게 준비했다. 특히, 출입 인원 제한, 사전 예약제, 대기 줄, 식당, 공원 내 운행차량, 기타 시설 등 파크 전 공간에서 사회적 거리를 지키고 청소와 소독의 빈도를 늘리는 등 새로운 조치와 절차를 마련했다.
한편 홍콩 디즈니랜드 측은 방문객들이 다시금 황홀한 시간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 음료,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