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관광전, 특별한 볼거리로 떠오른 ‘K-Art Rising Star’ 특별전 개최 
인기작가들이 펼치는 ‘Talk, Live Paint’와 ‘사인회’
아트플러스 스타, K-Art Rising Star, 유명 갤러리, 솔로 전시 등 부스별 전시 예정
2024-04-16 11:03:25 , 수정 : 2024-04-16 20:41:12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이하 관광전)’에는 ‘K-Art’에서 펼치는 볼거리도 풍성하다”
 


▲아트플러스 갤러리가 개최한 지난 전시회에 참가한 작가들의 모습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관광전에는 아트존 운영사인 아트플러스 갤러리(대표 조정일)가 대한민국 K-Art의 자긍심과 위상을 높이고 있는 ‘K-Art Rising Star’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관광전에서 특별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Art Rising Star’ 프로그램에는 첫째, 아트파티로 모델런웨이와 함께 무대 공연으로 이어진다. 이어 인기작가들이 펼치는 Talk, Live Paint’가 무대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존에서는 아트 플러스 스타 인기작가들의 사인회가 진행되어 관광전을 찾은 많은 참관객들과 함께 K-Art의 진수를 선보이게 된다. 



▲아트플러스 갤러리가 개최한 지난 전시회에서 참가한 작가들의 사인회 모습 


아트플러스 갤러리는 이번 관광전에서 아트플러스 스타작가, K-Art Rising Star 작가, 미키하시크루(샌프란시스코와 한국 교류작가), 세계의 색을 담다-세계여행 중에 담은 사진,, 유명 갤러리, 솔로 전시 등 부스별로 분류되어 전시될 예정이다. 


▶아트플러스 스타작가에는 ▷배드보스 ▷로칸킴 ▷미네 ▷엔디워스트 ▷윤송아 ▷박제후 ▷이세나 ▷문정욱 ▷케일리 킴 등의 작가가 참여한다. 


▲아트플러스 갤러리 지난 전시회 모습 


▶K-Art Rising Star에는 ▷조금주 ▷애 릭 ▷정민화 ▷박주현 ▷문화경 ▷김남민 ▷최경화 ▷김종선 ▷선혜연 ▷오채완 ▷심 온 ▷권상원 ▷배리진 ▷권순옥 ▷소피박 ▷연지성 등 유망 작가들이 기다리고 있다. 


▶세계의 색을 담다_세계여행 중에 담은 사진, 회화 작품 공모전과 함께 ▶미키하시크루-샌프란시스코와 한국 교류 작가로는 ▷NU ▷우현민 ▷퀘스쳔마커 ▷콘스텔라 디엘 ▷블러버드 ▷루카킴 ▷이상국 작가 등이 참여한다. 



▲아트플러스 갤러리 지난 전시회 모습 


▶유명 갤러리로는 ▷나우 갤러리 ▷크리스앤코 갤러리가 참가하며, ▶솔로 전시로는 ▷ARIN ▷JIYOUN 작가가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조정일 아트플러스 갤러리 대표는 이번 관광전 기간에 전시되는 특별전을 통해 “K-Art Rising Star가 한국을 대표하여 해외에도 영향력을 행사할 것이며, K-Art의 자긍심을 올리고 작가들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참여 작가 모집 포스터  


한편, 이번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의 특별한 볼거리로 손꼽히는 아트플러스 갤러리의 특별전에 벌써부터 신인 작가들은 물론 갤러리 애호가들의 뜨거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fl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