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여행객 잡아라’ 호텔업계, 추석 이벤트 진행
골프·힐링·선물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9-09-02 18:29:32 , 수정 : 2019-09-02 19:14:41 | 강지운 에디터

[티티엘뉴스]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강원도 홍천에 있는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 세 가지 패키지를 구성했다. 여의도 메리어트 ‘한가위 선물 세트’를 판매하며, 제주 핀크스는 힐링을 원하는 투숙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이지우드, 골프와 함께 하는 추석

 

▲세이지우드 홍천(사진제공: 세이지우드 홍천)

 

세이지우드 홍천은 블루마운틴 골프클럽과 리조트를 활용한 세 가지 패키지를 준비했다. ’아이언맨 챌린지(Ironman Challenge)‘는 오로지 나만을 위한 골프에 집중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이다. 아이언맨 챌리지는 △18홀 라운드 △하루 숙박 △조식 △27홀 라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필소굿(Feel So Good)’ 패키지는 골프와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이다. 필소굿 패키지는 △18홀 라운드(1회차) △석식 △하루 숙박 △조식 △18홀 라운드(2회차)를 이용할 수 있다. ‘레이지 데이(Lazy Day)’는 9월 명절을 이용해 늦은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늦캉스’ 여행자를 위한 패키지다. ‘레이지 데이’를 이용하면 오후 1시에 체크인할 수 있는 얼리 체크인을 비롯해 △하루 숙박 △실·내외 수영장 △북 카페 △석식 △조식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광주요와 협업한 자기세트 증정

 

▲목단문 바리머그(사진제공: 여의도 메리어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9월 5일까지 2019 한가위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한가위 선물세트는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 살 수 있다. 파크카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한 ‘스페셜 햄퍼 세트’는 5만 원에서 100만 원대 세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선물세트 중 정육세트를 사면 생활 자기 브랜드 ‘광주요’와 협업으로 만든 목단문 바리머그 1세트(2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와인 세트와 메리어트 상품권 등의 한가위 선물 세트를 살 수 있다.

 

제주 핀크스, ‘진정한 쉼을 찾아보세요’

 

▲SK핀크스 포도호텔(사진제공: SK 핀크스)

 

제주 핀크스는 포도호텔에서 제주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2박 힐링 프로모션’과 디아넥스 호텔에서 휴식할 수 있는 ‘THE 쉼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 힐링 프로모션은 △디럭스 객실 △2인 조식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 △프리미엄 와인 1병 △디아넥스 호텔 온천&수영장 2인 등으로 구성했다. THE 쉼 프로모션은 투숙객 2명이 2박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며 △디아넥스호텔의 바다를 볼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 △실내수영장 △유아풀 △노천탕 △카멜리아 입장권 2매 △실내 스포츠홀 이용 △야외 미니골프 체험 등으로 구성했다.

 

강지운 에디터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