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특별한 이벤트 가득한 호텔의 연말!
셰프의 테이블부터 홀리데이 터키까지
2019-11-05 14:48:05 , 수정 : 2019-11-05 15:10:48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호텔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알아보자.

 

 

글래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는 파티 명소 글래드에서!

글래드 호텔, 다양한 파티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정(情)글벨’ 패키지와 연말, 연시 파티를 위한 ‘Hello 2020’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정(情)글벨’ 패키지를 2019년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정(情)’을 나누는 의미로 오리지널 초코파이, 카카오 초코파이, 카라멜솔트 초코파이, 레드벨벳 초코파이 총 4개의 맛으로 구성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의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와 풍부한 과실향을 느낄 수 있는 레드 와인 1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버블 풍선픽 토퍼 1개, 그리고 겨울철 보습을 지켜줄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을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오랫동안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와 카밀 핸드 앤 네일크림, 그리고 풍선픽 토퍼 1개와 루돌프코 2개, 투명 풍선 10개로 구성된 파티 용품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다가올 2020년 새해를 위한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Hello 2020’ 패키지를 서울은 2020년 2월 29일까지, 제주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위트 있는 소품으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2020 레터링 풍선과 다양한 컬러의 파티 풍선, 마블 플레이트 1세트, 피코 기프트백 1개 등으로 구성된 2020 파티 박스 1세트와 스파클링 와인 1병, 테라 맥주 4캔이 제공되며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스파클링 와인 2병과 테라 맥주 8캔이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 타입의 프리미엄 객실 또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선택 시, 2020 파티 박스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치즈 플레이트, 피자, 치킨과 감자튀김 총 3가지 스낵 메뉴 중 선택 가능한 로맨틱 룸서비스 세트와 미니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3병을 제공하며, 4인 타입의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동일한 혜택과 함께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4병과 카페 아티제 홀 케익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연박 시,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추가 1박에 대한 객실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Hello 2020’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헤어, 네일샵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에서 이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투숙 인원 당 1매씩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카카오헤어샵 어플리케이션 접속 후 ‘마이’ 메뉴 하단의 쿠폰 등록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헤어샵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시술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을 총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019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게 마무리하고 행복한 2020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티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파티 용품, 와인 등이 제공되어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티 패키지를 통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여의도 메리어트 올 데이 레스토랑 파크카페,
연말 시즌 한정 ‘셰프의 테이블’ 프로모션 선봬

대한민국 힐링 아일랜드,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특별한 연말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시즌 한정 ‘셰프의 테이블’ 프로모션을 2019년 11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셰프의 테이블은 여의도 메리어트의 헤드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로 직접 메뉴를 구성하였다. 런치에는 에피타이저로 컬리 플라워 퓨레와 레물라드 소스를 곁들인 킹크랩 케이크, 메인으로 최상급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와 푸아그라 구이, 달콤한 페스티브 디저트와 식사의 깔끔한 마무리를 도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되어 있다. 디너에는 런치 메뉴에 랍스터 비스크 수프와 구운 새우와 닭가슴살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가 더해진다.

 

코스로 나오는 셰프의 요리와 함께 창 밖으로 펼쳐지는 단풍 꽃의 향연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어 품격 있는 식사를 완성시킨다. 2~4인 소규모 다이닝부터 10인 이상의 연말 송년 모임도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그리고 주말 런치에는 본 프로모션이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하루로는 부족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2박 3일로 200% 즐긴다!
파라다이스시티, 연말 시즌 연박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연말 호캉스족을 겨냥한 연박 전용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Enjoy Your Paradise, 2 days)’를 출시했다.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는 고객들이 연말 휴가 시즌 2박 3일간 풍성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다.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5만 파라다이스크레딧을 제공해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을 보다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방학이나 크리스마스, 휴가 등을 기념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힐링, 액티비티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혜택과 스파 ‘씨메르’와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클럽 ‘크로마’ 무료 입장 등도 제공한다. 특히 씨메르, 원더박스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해 추운 날씨에도 제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민윤기 IR마케팅실장은 “파라다이스시티가 복합리조트로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는 만큼 하루로는 부족하다는 고객 의견이 많은 편”이라며 “다가오는 연말 시즌 연박 패키지를 통해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미식과 액티비티도 충분히 경험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 30일까지이며,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연말 파티 및 송년 모임 위한 ‘Year-end Party Package’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연말 파티 및 송년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연회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 (Year-end Party Package)’를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연말 파티 및 송년회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행사를 준비하는 분의 수고로움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는 총 2가지로 구성된다. 

 

패키지 A (50인 기준)는 50인 뷔페, 무제한 생맥주, 레크레이션 강사 (60분), 행사 현수막 제작, 무제한 탄산 음료, 소주 10병, 이벤트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홈메이드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B (40인 기준)는 40인 뷔페, 무제한 생맥주, 레크레이션 강사 (60분), 행사 현수막 제작, 무제한 탄산 음료, 소주 10병, 이벤트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홈메이드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11월 15일까지 행사 사전 예약 시, 경품용 와인 5병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선보인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현대적이면서도 안락한 분위기의 중소형 미팅룸 6개를 갖추고 있으며 세미나, 워크샵, 회의 등 행사 목적에 맞는 맞춤형 세팅과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미팅룸 옆에 위치한 포이어 (foyer) 에서는 커피, 티, 과일 등 다과 및 뷔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더욱 효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게더링 디너’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이른 연말 모임을 준비할 수 있는 페스타 게더링 디너(Festa Gathering Dinner)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5일부터 선보인다. 


페스타 게더링 디너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연말 모임을 미리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둘러앉아 먹기 좋은 메뉴로 구성한 쉐어링 메뉴 4종을 비롯해 디저트를 포함한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페스타 바이 민구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곁들일 수도 있다.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준비한 게더링 디너 메뉴는 ‘페스타 브레드와 훈연 연어, 수제 콜드컷 플래터, 미니 오이 샐러드’를 비롯하여 ‘은대구 튀김과 석류 오렌지 샐러드’, ‘그릴 미트 플래터와 구운 채소, 유자 시저 샐러드’, ‘오늘의 파스타’로 마련된다. 


페스타 게더링 디너는 오는 11월 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최고의 준비”
 그랜드 델리, ‘홀리데이 터키(Turkey)’ 판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을 맞아, 근사한 파티를 완성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인 ‘홀리데이 터키(Holiday Turkey)’를 10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홈파티족 증가와 기념일을 사진으로 공유하는 트렌드 등과 맞물리며, 2018년 홀리데이 터키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4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역시 화려하고 복잡한 파티보다는 지인들과의 홈파티 및 가심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터키의 높은 판매율이 예상된다. 

 

그랜드 델리가 선보이는 홀리데이 터키는 호텔이 단독 특허 출원한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조리해 고기의 육질이 더 쫄깃하며, 고소한 프리미엄 허브 버터를 발라 오븐에 저온 조리했다. 뿐만 아니라, 토종 꿀을 발라 구운 버지니아주 방식의 훈연 햄(약 300g), 호텔 셰프가 특허받은 저염/저칼로리 소시지 2종, 터키 스터핑, 구운 밤과 옥수수, 감자, 고구마, 단호박, 아스파라거스, 미니사과 등 총 11종의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지블레 그레이비 및 크렌베리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약 1시간 가량 보온이 가능한 튼튼한 테이크아웃용 박스에 포장되어 준비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그랜드 델리에서는 터키 요리 외에도 ‘문경 약돌돼지 갈비구이’, ‘북경식 로스트 오리’ 등 홈파티에 적합한 테이크아웃 메뉴들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12월 연말 및 송년 모임 프로모션 진행

서울 강남에서 12월 연말 및 송년 모임을 생각하고 있다면, 교통의 편리성이 있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을 추천한다. 


역삼역 4번/5번 출구 2분 거리에 있어서 서울 모든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연말 및 송년모임 프로모션을 진행예정이다. 타 호텔과 견주어 볼 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로 뷔페 뿐만 아니라, 맥주 또는 와인 무제한 추가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쏘도베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는 친환경 유기농 야채를 사용하고 있으며, 바른 먹거리를 위해 화합비료와 농약을 최소화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뷔페는 그릴과 씨푸드 음식 메인으로 양갈비와 토시살, LA갈비 와 연어, 광어, 참치, 홍합, 관자, 소라, 새우등 다양한 스시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주중과 토요일까지 (일요일 제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쏘도베 레스토랑은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모임을 할 수 있도록 비너스와 머큐리 등의 연회장도 따로 있어서 연말모임은 물론이고 가족연 등에도 적합하다.

 

 

 

기획=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디자인=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e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