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검색엔진 무료 배포
액세스, 에이젠트카스 4월 25일 개시
2016-05-25 16:20:19 | 임주연 기자

티티엘뉴스 임주연 기자=액세스는 한국여행사에 렌터카 사이트를 무료 배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에이젠트카스와 제휴하면, 렌터카 검색엔진은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다. 서브 도메인을 업자가 내거나, 렌터카 탭을 개인 홈페이지에 넣으면 된다.

 

렌터카 구매 수수료는 10%다. 에이젠트카스는 수수료 뗀 나머지 금액을 받고, 검색엔진은 무료로 제공하는 꼴이다. 제휴사례로는 콜롬비아 여행사 Viajes Exito의 렌터카 검색 사이트(www.viajesexito.com)이 있다.

 

액세스는 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 렌팅카즈(B2C), 에이젠트카스(B2B)를 운영하는 일본 회사다. 지난 4월 25일 한국에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에이젠트카스는 업계용 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다. 알라모, 에이비스, 스리프티, 달러, 내셔널, 허츠, 버젯, 식스트 등을 취급한다. 하와이·사이판·괌·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유럽 렌터카를 검색할 수 있다.

 

에이젠트카스 사이트를 직접 내지 않고, 에이젠트카스 내에서 거래하는 것도 무료다. 첫등록시 소요시간은 아이디와 패스워드 준비기간인 3~5일이다.

 

에이젠트카스(www.agentcars.com/ko)는 실시간 상담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검색정보를 보여줄 때 위에서 아래로 차종에 따라 나열되고, 왼쪽부터 오른쪽까지 최저가에서 최고가로 나열되어,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타카시 이치쿠라(一倉隆) 액세스 대표이사는 “액세스는 달러렌터카 GSA로 30년간 일본 렌터카 사업을 이끌어왔다. 그러다 허츠렌터카가 달러렌터카를 인수하면서, 운영권리를 허츠렌터카가 갖게 됐다. 이후 액세스는 전환기를 맞이해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문의처

액세스 고유미 yoomi.ko@access-jp.jp, (+81)3-3242-1059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렌터카 #b2b #여행업 #관광업 #여행사 #투자 #기본 #여행 #렌터카여행 #렌트 #관리 #홈페이지 #모객 #fit #시장 #시장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