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SRT 제1기 서비스드림단 발대식 개최
최종 선발된 13명 발대식 후 본격적인 대내외 소통활동 수행
정현우 대표이사, “항상 고객 입장에서 문제를 고민하고 실천하는 서비스드림단이 되도록 적극 지원할 것”
2021-11-10 15:27:39 , 수정 : 2021-11-10 15:30:14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은 10일 서울 본사에서 SRT ‘제 1기 서비스드림단’ 발대식을 진행, 더 향상된 철도서비스 제공을 위한 힘찬 걸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앞줄 왼쪽 6번째)와 SRT 제1기 서비스드림단 발대식 직후 갖은 전체 기념 촬영에서 손 하트로 다양한 소통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위촉된 SRT 서비스드림단 13명은 서울·부산소속 여승무원 11명, 남승무원 2명으로 치열한 면접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금색 뱃지를 달고 매월 대내외 정기활동과 캠페인, 공식행사 등 다양한 소통활동으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서비스 향상을 위해 활동을 전개한다.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SRT 서비스드림단은 대내외 소통활동을 통해 철도서비스 실현과 SRT승객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드릴 수 있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고민하고 실천하는 서비스드림단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