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앞둔 공인중개사 시험··· EBS '스피드 합격반`개설
2019-06-27 21:16:43 , 수정 : 2019-06-27 23:06:52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공인중개사 시험이 4개월 앞으로 다가왔다. 짧은 시험 준비 시간이라도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EBS 공인중개사 스피드합격반을 주목해보자.

 

▲EBS 공인중개사 스피드 합격반(사진출처: EBS 홈페이지 캡처)

 

EBS 공인중개사는 이벤트를 진행해 ‘스피드 합격반’을 원래 가격보다 1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스피드 합격반을 통해 △2019 기본이론 △기출문제특강 △핵심이론 △최종정리 △모의고사 해설 강의 △민법&공법 기초강의+스페셜 특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총 10권의 교재도 받을 수 있다.

 

‘스피드 합격반’ 수강생은 오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6월부터 10월까지 기본이론부터 기출문제 풀이와 핵심이론 정리, 과목별 특강, 최종정리를 포함한 단계별 학습을 할 수 있다. 

 

 

특히 EBS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 문제를 매일 풀어볼 수 있다. 과목별로 문제와 정답 그리고 해설까지 제공해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점검할 수 있다.

 

 

‘EBS 공인중개사 스피드 합격반’은 시험 일정에 맞춰 확실한 자격증합격 공부 방법을 통해 짧은 기간 동안 시험을 준비하기 원하는 수험생들이 수강하기에도 알맞다. 매달 출제되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실전 모의고사 역시 ‘스피드 합격반’에 포함되어 있으며, 학습을 진행하다가 모르는 내용이 있으면 게시판에 올려 24시간 이내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EBS 공인중개사는 ‘스피드 합격반’ 외에도 ‘EBS 공인중개사 환승&재도전’ 이벤트를 진행하여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