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소설 속 로빈슨 크루소의 자연 속 생활을 꿈꾼다면
로빈슨 리조트 아시아 세일즈 담당 타니타 씨
2018-10-22 16:36:32 , 수정 : 2018-10-22 16:56:10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로빈슨 크루소의 느낌으로 자연 속 휴양을 꿈꾸다.

 

■ 영상 로빈슨 리조트 카니타 홍스-판 로빈슨 클럽 리조트 아시아 세일즈 담당 인터뷰

 

 

사와디캅

제 이름은 카니타입니다. 저는 독일 TUI가 운영하는 로빈슨 클럽 리조트에서 왔습니다. 저는 아시아에 있는 3개의 로빈슨 클럽을 소개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먼저 첫 번째 아시아 리조트인 아름다운 로빈슨 클럽 몰디브를 소개합니다. 몰디브 남쪽의 가푸 아툴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 공항으로부터 국내선과 스피드보트를 포함해 약 70분이 소요됩니다. 로빈슨 클럽 몰디브는 라군빌라위드풀 객실을 포함하여 122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서는 스노클링과, 고품격의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웰핏, 웰빙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합니다.

 

두번째로 몰디브의 신규 리조트인 로빈슨 클럽 누누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2017년 11월에 오픈 하였으며 몰디브의 누누 아툴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50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품격의 식사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내에는 키즈클럽도 위치하고 있어 가족, 친구, 커플, 단체 등이 즐기기에 적합한 리조트 입니다. 또한, 요가와 액티비티 등도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태국 푸켓 지역인 팡야 지방에 위치한 로빈슨 카오락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320개의 풀 빌라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오락에서 가장 큰 650미터의 전용 비치에서 선탠과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서는 고품질의 식사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그리고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시밀란 섬 투어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리조트에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쿤갑

 

 

■ 로빈슨클럽 누누 리조트

 

 

로빈슨클럽 누누아툴 리조트는 몰디브에서도 아름다운 누누 아툴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오픈한 5성급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이 지역은 낮은 파도와 넓은 에메랄드 라군, 최고의 수중환경으로 세계 최정상급의 리조트들이 계속 들어설 예정지인 곳으로 독일 TUI에서 운영하는 로빈슨클럽의 몰디브 2번째 리조트가 신규 오픈 하였다.

 


로빈슨클럽 누누 리조트는 몰디브에 몇 안되는 성인전용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최근 합리적인 올인클루시브 가격을 출시하였다. 전 객실에 개인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치빌라는 가든 풀과 비치 풀 등 다양한 룸타입이 제공된다. 또한 물에 떠있는 워터빌라는 대형 개인풀과 야외샤워시설까지 제공되어 빌라에서 바로 바다로 언제는 내려갈 수 있어 스노클링과 해양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에겐 어필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는 도착시 웰컴 칵테일부터 전 일정 식사와 더불어 음료와 주류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 몰디브에서는 석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모히토 한잔이 한국시장에서는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또한, 가이드와 함께하는 스노클링 트립, 카약, 패들보트등의 무동력 해양스포츠는 무제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세탁서비스, 객실 내 과일과 칵테일, 생수 등이  제공되어 여유 있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로빈슨클럽누누 리조트의 또 다른 장점은 웰리스, 웰빙을 위한 다양한 리조트 내 무료 프로그램들로 풀사이드 바에서는 매일 퀴즈와 라이브공연, 선 다우너 파티 등이 열리고 매일매일 다양한 테마 파티가 열리며, 또한, 비치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및 릴렉스, 개인 트레이닝, 커스터마이징 피트니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 등도 제공된다.

 

 

촬영,편집 =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