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 뛰놀던 도고온천서 ‘힐링타임’
노랑풍선·JNTO, 마츠야마 특별기획전 선봬
2016-05-18 17:45:47 | 임주연 기자

온천관광지 마츠야마는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온화한 기후로 여행하기 안성맞춤인 일본 시코쿠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다.

 

이곳엔 30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이 있다. 마츠야마의 상징인 도고 온천이다. 이곳은 미야자키하야오의 애니메이션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으로 유명하다. 영화 속 주인공인 ‘센’이 일을 하는 규모 있고 화려한 온천이 바로 이곳이다. 3층으로 지어진 목조건물은 일본 특유의 단아함과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18일 노랑풍선은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공동으로 ‘취향저격 마츠야마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주말과 연휴를 활용해 떠날 수 있도록 3-4일 짧은 일정의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 중 ‘마츠야마 3일’ 패키지 상품은 3000년 역사의 ‘도고온천’ 체험, 쿠루시오 해협의 절경을 관람할 수 있는 ‘키로산 전망대‘,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마츠야마 성‘ 관람, 일본 전통 도자기가 탄생하는 과정을 볼 수 있는 ’도베 도자기 엔노사토‘ 견학, 봇짱 열차 탑승 체험은 물론 마츠야마 최대 번화가인 오오카이도를 자유롭게 돌아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하여 휴식과 체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마츠야마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를 이용하여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고,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출발하는 고객들에게는 마츠야마의 명물인 ‘이치로쿠 타르트’를 룸 당 1세트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http://www.ybtour.co.kr/promotion/event/2016/0513_ev_jp_mats/, 02-2022-7286)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노랑풍선 #직판 #구매 #여행상품 #패키지 #일본패키지 #일본자유 #마츠야마성 #마츠야마 #마츠야마여행 #도고온천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배경 #여행지 #추천 #노풍 #jnto #일본정부관광국 #주말여행 #3박4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