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2025 경주 APEC 정상 회의 개최 기념 신규 유니폼 도입
2025-03-31 17:59:03 , 수정 : 2025-03-31 23:32:2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2025 경주 APEC 정상회의’ 개최를 기념해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의 ‘액션수트’를 공식 유니폼으로 도입했다. 

경주 APEC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함과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의 유니폼 도입으로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의 신규 유니폼은 직원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일할수록 고객 만족도도 높아진다는 장재혁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이 적극 반영돼 활동량이 많은 호텔 직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뒀다. 성공과 혁신, 신뢰감을 대표하는 네이비 컬러를 바탕으로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남녀 모두 소화 가능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적용하며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활용했다. 

 

 

 

무엇보다 브렌우드의 ‘액션수트’는 높은 신축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오랜 시간 활동해도 피로감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암홀 액션밴드를 적용하고, 등판과 어깨 부분에는 신축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허리단에는 히든 밴딩을 적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기존 정장과 달리 움직임이 자유로워 고객 응대, 시설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에게 최적화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31일부터 순차적으로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포코 성수에서 새로운 유니폼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H사업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직원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뛰어난 유니폼을 도입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