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어린이날 맞이 온가족 이벤트 '신화놀당갑서양' 개최
2025-04-22 09:30:52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화놀당갑서양’을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화놀당갑서양'은 파란 하늘과 푸른 나무, 꽃과 나비, 지저귀는 새소리 등 제주의 아름 자연과 어우러진 동화 같은 제주신화월드에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만들당갑서양’은 아이들의 오감과 창의력, 흥미를 자극하는 프로그램으로 신화 코트야드에서 진행된다. 달콤한 구름을 내 손으로 직접 돌돌 말아 완성하는 솜사탕 만들기, 버려지는 양말목을 활용하여 제주 감성을 담은 키링 만들기, 꿈의 캐릭터로 나만의 얼굴을 완성하는 페이스페인팅 등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퍼즐과 그림을 찾아 미션을 완료하면 랜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가족들과 함께 보고, 듣고,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놀다갑서양’은 제주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제주 로컬 브랜드 부스와 캐리커처, 하리보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메리어트 G 층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며 미션 수행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신화 미션 랠리, 제주 해녀 체험 클래스 등을 선보인다. 제주 해녀 체험 클래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김녕리 어촌 해녀회’로 기부될 예정이다.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달리기 자세를 배우고 러닝 코스를 도전하며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는 가족 건강 체험 프로그램 해피런은 메리어트 1층 일대에서 진행된다.

 

 

동화 속 공주님, 왕자님으로 변신해 VIP 카를 타고 떠나는 특별한 파크투어 왕가의 나들이와 전통 팽이 돌리기, 콘 홀 게임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기당갑서양’은 신화테마파크에서 진행된다. 알록달록 마이리틀 타이거 색연필로 그리는 나만의 상상의 세계 ‘신화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제주 바다보다 짜릿하고 색다른 물놀이가 시작되는 신화워터파크는 5월 3일부터 야외 부분 개장을 한다. 제주신화월드 여름 필수 코스 신화워터파크는 현재 키즈 풀을 포함 5개의 풀장과 2개의 라이드가 구비된 실내 워터파크를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다. 5월 3일부터는 따스해진 날씨로 인공 파도 풀 ‘웨이브 풀’과 온수 풀 ‘샌드 캐슬 스파’를 오픈하고 순차적으로 야외 개장을 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직영 레스토랑에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랜딩 다이닝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런치 또는 디너를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에게 소인 정가 요금의 50%를 할인해 준다.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낸 정갈한 한식 ‘濟州膳제주선’은 어린이 세트 메뉴 50% 할인을,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만 10세 이하 어린이에게 유니짜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제주의 특색을 가득 담은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구성된 신화 플리마켓은 5월 2일부터 5일까지 쇼핑스트리트 일대에서 열린다.

 

해당 ‘신화놀다갑서양’ 이벤트는 5월2일부터 5월6일까지 진행하며, 프로그램마다 날짜와 시간이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