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하버 플라자 호텔 앤 리조트가 사이버 보안 직원 인식 인정 프로그램으로부터 첫째로 플래티넘 레벨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해 11월 27일 사이버포트에서 열렸다.
홍콩 인터넷 등록 공사(HKIRC)와 정보 시스템 감사 및 통제 협회(ISACA) 홍콩 지부가 공동으로 주최한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1년 동안 직원의 사이버 보안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 기업을 인증한다.
하버 플라자 호텔 앤 리조트는 현재 사이버 보안 주제의 기본 요소인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이 과정에는 정기적인 사이버 보안 교육 제공, 피싱 테스트 연습, 관련 정책 및 지침 구현, 직원에게 지속적인 보고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제공이 포함된다.
사이버 위협이 점점 더 정교해지는 시대에 내부 위험은 종종 간과된다. 보안 지식 부족으로 인해 직원이 사이버 공격에 취약하면 조직의 운영과 고객의 개인 데이터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이번 수상은 더욱 의미를 지닌다.
하버 플라자 호텔 그룹의 이사인 P.C. Koh 여사는 "직원의 사이버 보안 인식이 첫 번째 방어선이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버 플라자는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구현할 뿐만 아니라 최신 사이버 보안 추세에 발맞춰 방어 수준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K Asset Group의 계열사인 하버 플라자 호텔 앤 리조트는 모든 호텔에서 편안한 우아함, 절제된 사치스러움, 가성비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하여 아시아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주요 기업이며, 현재 홍콩과 상해에서 13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