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플라자호텔리조트, 2년 연속 TTG 여행 명예의 전당 어워드 수상
2024-12-12 10:43:44 , 수정 : 2024-12-12 17:04:2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하버플라자호텔앤리조트가 지난 9월26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제 33회 TTG 연례 여행 시상식 및 갈라 디너에서 2년 연속 TTG 여행 명예의 전당 어워드에 입성했다.  2010년부터 10년 연속으로 최우수 로컬 호텔 체인상을 수상한 기록과 더불어 영예를 누리게 됐다. 

2002년에 시작한 TTG 여행 명예의 전당은 해당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리더로서 최고의 우수성을 달성한 지역의 가장 뛰어난 여행 및 관광 기관들만 오를 수 있다. 

한편 지속 가능성을 장기적 성장과 함께 수용하려는 그룹의 전략의 일환으로 하버플라자호텔앤리조트는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원칙을 호텔 운영과 공급망 전반에 통합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해당 전략은 고객을 위해 보다 친환경적인 호텔 경험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그룹의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헌신을 골자로 한다.

 

 

하버플라자호텔앤리조트의 이사인 P.C. Koh 여사는 "지난 몇 년 동안 저희를 지원해 주신 업계 파트너와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다. 업계 파트너와 고객은 하버플라자호텔앤리조트가 운영에 지속 가능한 관행을 도입하기를 기대하기에, 저희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때문에 객실 예약부터 호텔 도착까지 셀프 서비스 체크인 단말기를 구현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술에 계속 투자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우수성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저희의 헌신은 저희 운영의 중심에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CK Asset Group의 계열사인 하버플라자호텔앤리조트는 모든 호텔에서 편안한 우아함, 절제된 사치스러움, 가성비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하는 아시아 호텔 산업의 주요 기업이다. 현재 홍콩과 상하이에서 13개의 호텔을 운영중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