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 올해 최대 할인 프로모션 '사이버 세일' 전개
2024-11-17 22:29:13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프리미어 비치 프론트 리조트 그룹인, 아웃리거 리조트 앤 호텔이 2024년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사이버 세일'을 11월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 에스마케팅커뮤니케이션즈(이하 에스마케팅) 측은 "매년 단 한 번만 열리는 이번 세일은 특히 하와이를 주력적으로 최대 40%의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해외여행을 계획 하고 있는 분들께는 가장 좋은 혜택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추천했다.

 

사이버 세일전에 시행하는 프리사이버 세일기간인 11월 11일~25일기간에는 GHA 멤버 가입시, 사이버 세일에서 얻을 수 있는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아웃리거 하와이 리조트들 중, 대표 리조트인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하와이 문화와 웰빙에 중점을 둔 휴양지로, 고객들에게 힐링과 에너지를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와이키키 최고의 해변 전망을 자랑하는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에서 일출과 일몰에 맞춰 프리미엄 다과를 제공하며, 풀사이드의 카니카 필라 그릴에서는 매일 저녁 하와이 로컬 음악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명 셰프 피터 메리만의 몽키팟 키친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현지 요리와 다이아몬드 헤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해피아워 특가도 즐길 수 있다.  하와이안 전통 액티비티와 결혼 서약식 행사도 마련되어 있어 하와이만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콤버 호텔은 와이키키 비치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이올라니 궁전, 펄 하버 등의 관광지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2018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현대적 디자인의 498개 객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갖추었으며, 오하우 섬 핫 플레이스인 최대 규모의 마우이 브루잉 코에서는 현지 수제 맥주와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와 다양한 다이닝 옵션을 제공해 투숙객의 편의를 높였다.

 

호텔은 유명 쇼핑 거리인 와이키키 비치워크와 연결되어 있으며, 오는 12월 15일부터는 태양의 서커스 공연 "아우아나"가 호텔 로비에서 상주 공연으로 열릴 예정이다. 



아웃리거 그룹 관계자는 “이번 아웃리거 사이버 세일은 한정된 시간 동안만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와이키키 최고의 리조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예약해 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