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은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여행기회를 제공하고자 ‘백신 맞고! 할인 받고! 기차여행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 백신 맞고! 기차여행 특별할인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백신 1회 이상 접종자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최대 20%까지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이벤트 패키지는 관광형·휴양형으로 ▷전국 전통시장 팔도장터관광열차 기차여행 ▷산림관광자원과 연계한 기찻길 옆 숲 여행 등 총 20여 가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참여는 1인 1회만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백신접종에 대한 확인은 여행 출발 당일 질병관리청 발급 코로나19 예방접종 확인서와 여행자의 신분증을 인솔자에게 보여주면 된다.
예약 방법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에 접속 한 뒤, 특별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대상 상품을 확인 후 전화로 연락해 할인된 금액으로 여행상품을 예약 및 이용하면 된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여행 출발 전 발열 체크, 버스 좌석 띄어 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한 안심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백신 맞고, 할인 받고! 백신접종자 대상 기차여행 할인 이벤트
○ 행사기간 : 2021년 7월 1일 ~ 8월 31일까지
○ 참가대상 : 백신 1회 이상 접종자(1인 1회 참가, 동반 1인까지 할인적용)
○ 행사내용 : 기차여행상품 10% or 20%할인
○ 참가방법 :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할인대상 여행상품 확인 ▷전화 통화 후 여행상품 할인예약 및 결제진행 ▷여행출발 당일 인솔자에게 할인증빙서류(코로나19 예방접종 확인서 및 신분증) 제시 후 여행상품 이용
※ 운영사 사정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종료 될 수 있다.
※ 레일크루즈 해랑, VIP리무진 투어 등 일부상품은 제외된다.
※ 여행출발 당일 할인증빙서류 미 지참 시, 여행참여가 불가하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