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마우나오션리조트가 지속 증가하는 ‘골프족’ 수요를 반영해 9홀 퍼블릭 코스를 오는 20일 새롭게 오픈하고 기념 패키지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코스를 오픈해 봄맞이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인 ‘골프족’과 MZ세대 및 ‘영 포티(Young Forty)’의 니즈를 공략할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 예정인 ‘마우나오션C.C 블루 코스’는 총 길이 3258m의 9홀 퍼블릭 코스다. 동대산의 울창한 숲과 동해 바다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산악 지형에 넓은 페어웨이를 조성해 도전을 즐기는 골퍼들은 물론 편안한 라운딩을 선호하는 골퍼들까지 부담 없이 골프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당 코스는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돼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마우나오션C.C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골프장 체크인∙아웃부터 결제의 경우, 비대면 서비스 ‘모바일 프론트 데스크’를 통해 이루어져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당일 발송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체크인을 마친 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신규 골프 코스 오픈을 기념해 라운딩을 하지 않아도 골프장을 체험할 수 있는 ‘마우나 클럽하우스’ 패키지도 내달 20일까지 주중 투숙객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지난달 리뉴얼을 마친 클럽하우스에서의 중식 및 석식 2인 이용권이 포함돼 ‘마우나오션C.C 블루 코스’의 전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다이닝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혜택이 가득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골프를 치는 모습을 업로드하는 ‘SNS 릴스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9번 아이언을 이용한 스윙샷을 인스타그램 릴스로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장소 상관없이 어디서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리조트 숙박권, 더카트골프 버킷햇, 슈즈백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리조트 및 골프장 이용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내달 27일까지 ‘마우나오션리조트X블루마운틴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조트 로비 내 크래쉬 배기지(CRASH BAGGAGE), 프리 월드(FREE WORLD) 등 블루마운틴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포토존과 볼풀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볼풀장 속 숨겨진 골프공을 발견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마우나오션리조트 럭키드로우 이용권, 카페 음료 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문명한 ㈜MOD 리조트사업 본부장은 “최근 국내 골프 인구가 계속해서 늘어남에 주목해 보다 새로운 라운딩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9홀 퍼블릭 코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시설 및 서비스를 지속 도입해 ‘골캉스(골프+호캉스)’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우나오션 C.C는 미국 LPGA 투어 정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명문 골프 클럽이다. 해발 420m 대자연 속에 위치해 아름다운 풍경과 코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블루 코스’ 외 기존 산악 지형을 따라 마련된 ‘마우나 코스’와 동해 바다 위로 날리는 시원한 장타를 경험할 수 있는 ‘오션 코스’가 각각 9홀로 조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