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이번 여름휴가에 제주도 여행준비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여행 공공 플랫폼 '탐나오'에서 제공하는 최대 20% 할인쿠폰을 활용해보자.
'탐나오'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항공권부터 숙박, 선박, 렌터카, 관광지, 레저, 맛집, 특산물, 기념품 등 제주여행과 관련한 것을 구매하고 예약할 수 있다. '탐나오'는 6월2일부터 친환경 제주여행을 모토로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빅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 ESG 2.0 시대에 발맞추어 지속가능한 제주관광을 위해 제주 관광상품을 소비하는 활동으로, 제주환경을 지키는 데에 기여하는 ‘착한소비’를 촉진하고 제주를 찾는 관광객 및 도민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려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빅할인이벤트’는 항공권을 제외한 탐나오 모든 상품에 적용가능한 최대 20% 할인쿠폰을 1인 5매씩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할인쿠폰은 발급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인데, 예산이 소진되면 마감된다.
이용자가 ‘빅할인이벤트’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자동으로 100원이 기부되는 ESG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기부된 금액만큼 업사이클 물품으로 제작된 플로깅키트를 제주 비치클린 프로젝트인 ‘줍젠’행사에 기부하는 착한 이벤트이다.
그 외에도 제휴카드 이용 시 빅할인 할인쿠폰과 중복사용이 가능한 5% 추가할인혜택이 있으며, 추가혜택을 받을 경우 최대 25%의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여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에게 2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쿠폰을 3장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별도로 사용한 쿠폰 수만큼 커지는 특산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탐나오’는 제주지역 화폐‘탐나는전’결제 연동과 함께 추가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제주관광협회 관계자는 "이번 빅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다양한 제주 관광객과 제주지역 소상공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받을 수 있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 지속가능한 친환경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부터‘탐나오’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는 모든 홍보용 리플릿을 사탕수수를 원료로 하여 자연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 및 잉크를 사용하여 친환경 여행, 탄소중립 관광체계 구축, 에코(ECO) 투어리즘 정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