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연인들의 대표 로맨틱 데이트 코스이자 어린이 동반 가족들의 겨울 호캉스 명소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아이스링크장이 12월2일부터 재개장을 시작했다.
▲재개장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김승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과장은 "코로나 기간에도 하얏트 서울의 야외 아이스링크장은 꾸준히 개장해왔지만 올해는 거리두기나 시간대별 입장인원 제한, 마스크 착용 등 까다로운 제약없이 고객들이 편하게 아이스링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개장 당일 럭키드로우와 소년 아이스하키단의 경기, 피겨쇼 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럭키드로우. 그랜드하얏트 서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아이스링크 방문 게시물에 해쉬태그를 올리면 럭키드로우 참가 자격을 받을 수 있었다.
이번 겨울에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서울의 야경과 더불어 수많은 꼬마전구들의 불빛으로 반짝이며 동화같은 분위기를 선사할 채비를 갖췄다.
재개장 당일인 2일 이미 로비부터 수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였다. GL층 올림푸스 지나 입장한 아이스링크에는 일찌감치 부모와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이 달콤한 핫 초콜릿 특별 간식을 즐기며 스케이트를 타고 있었다. 금요일인만큼 다수의 연인 및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이들도 눈에 띄었다. 연인들은 야경으로 한층 더 로맨틱해진 분위기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인증사진을 찍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측은 2일 아이스링크 개장과 더불어 스케이팅 활동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같이 출시했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2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의 시그니처 핫 초콜릿 2잔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능 기간은 12월 3일부터 내년 2월 26일까지며 관련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번호 및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