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와 여기어때, 워케이션 활성화 위한 '유케이션' 프로모션 진행
2023-07-23 23:35:25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울산시가 ‘여기어때’ 함께 울산시만의 워케이션인 '유케이션'을 본격 알리기에 나섰다. 

 

울산시와 여기어때는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함께한다는 의미의 '워케이션'을 목적으로 울산(Ulsan)+일(work)+휴가(vacation) 약자를 딴 ‘유케이션’이라는 이름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여기어때는 워케이션을 목적으로 울산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 달 9일까지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처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롯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리버사이드 울산, 다움 호텔 울산, 울산 에쉬튼 호텔 등 울산 지역 워케이션 호텔 8곳이다. 쿠폰은 다음 달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쿠폰 이외에도 토스, 카카오페이 등 결제사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숙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숙소 이용 후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포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워케이션의 성지로 떠오른 지역의 공통점은 대표 먹거리와 퇴근 후 즐길 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울산이 대표적”이라며 “올여름 일과 바캉스를 함께 경험해 보고 싶다면 울산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하루 더 머무는 체류형 울산 관광 활성화와 지역관광 매력도를 높이고 생활인구 증가를 도모할 수 있는 유케이션 사업을 올해 추가로 2회 더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