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2025 울진대게축제’ 연계해 1박 2일 ‘지역 관광 기차여행’ 구성 
울진대게축제 수도권·경상권 출발 기차여행 패키지로 즐기기
2월 28일 출발 힐링 산림관광 포함 총 4가지 코스 전 코스 홍게 무한 리필 미식 체험
2025-02-05 17:08:36 , 수정 : 2025-02-05 18:48:58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이 경상북도 울진군에서 열리는 ‘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이하 울진대게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구성했다고 5일 밝혔다. 



▲붉은대게(홍게) (사진제공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김지호)


특히, 이번 상품은 수도권뿐 아니라 경상권에서 출발하는 코스도 처음 포함하여, 다양한 지역(부전역, 기장역, 태화강역, 경주역 등)에서 출발해 울진대게축제와 지역 관광을 함께 즐기고 싶은 관광객들의 수요에 부합할 수 있도록 했다.


총 4가지 코스로 구성된 이번 상품에는 울진대게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대게 낚시, 경매 등 다양한 체험이 포함돼 있다. 특히, 모든 코스에는 붉은대게(홍게) 무한 제공 1식이 제공된다.



▲금강송에코리움(사진제공 울진군)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숙박하는 ‘동해 바다숲 맑은 여행 상품’은 ‘체류형 산림관광’의 진수를 보여준다. 울진 금강소나무숲길에서 피톤치드를 느끼며 한적하게 산림욕을 만끽할 수 있으며 ▷숲 치유 ▷명상 ▷DIY 클래스 ▷울진의 자연을 담은 저염 건강식 체험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알짜 코스다.


그 밖의 상품에는 ▷백암온천 ▷덕구온천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왕피천 케이블카 등 울진을 대표하는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현장 사진(사진제공 울진군)


상품가는 1인당 18만 9천 원부터 시작되며, 상품별로 가격이 상이하다. 특히, 이번 상품은 기차와 연계한 맞춤형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관광객들은 더욱 편리하게 울진대게축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는 열차비 관광지 입장료 숙박 및 식사 일부가 포함되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예약 및 상세 정보 확인은 코레일관광개발 여행몰 누리집에서 ‘울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권백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힐링 여“행지인 울진을 수도권뿐 아니라 경상권 거주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겨울 바다와 대게, 기차여행의 낭만을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채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