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북적북적한 공항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국내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를 즐겨보자. 국내 호텔은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족을 유치하기 위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 신라스테이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 호캉스 전시회도 같이 즐긴다
▲신라스테이 더블룸(사진제공: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전시회를 포함한 ‘프레시 서머 데이(Fresh Summer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예술의 전당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 2매(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또는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 입장권 2매(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 1개 △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토퍼 1개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자연의 오디세이(Nature’s Odyssey)를 주제로 사람과 자연, 환경, 그리고 지구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시로 진행된다.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며, 야수파의 창시자인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 △앙드레 드랭(Andre Derain) △모리스 드 블라맹크(Maurice de Vlaminck)과 입체파의 창시자 △파블로 피카소(Pablo Picasso) △조르주 브라크(Georges Braque) △후안 그리스(Juan Gris) 등의 작품을 볼 수 있다.
◇호텔 세이지우드 ‘선셋 인 더 우드’ 프로모션= 한국에서 즐기는 럭셔리 휴가 제안
▲호텔 세이지우드 인피니티 풀(사진제공: 호텔 세이지우드)
강원도 홍천에 있는 복합 레저시설 호텔 세이지우드가 여름 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하는 ‘선셋 인더 우드(Sunset In the Woods)’ 프로모션을 9월 11일까지 제공한다.
선셋 인더 우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호텔 세이지우드 하루 숙박과 함께 투어용 카트를 타고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을 돌아보는 ‘선셋 트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세이지우드만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세이지우드 크래프트 맥주(또는 음료)’와 조식도 제공한다. 호텔 내에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과 프라이빗 한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