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코오롱 계열의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연말에 맞춰 송년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서울 성수동의 호텔 포코 성수는 ‘플레이 성수’ 패키지를 내놨다. 레터링 풍선, 전구 조명, 야광봉 등 다양한 파티용품으로 구성된 DIY 파티장식 키트를 제공해 원하는 대로 직접 파티룸을 꾸미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테라스가 딸린 객실 이용 시 프라이빗 테라스에 욕조가 마련돼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다.
‘회식을 부탁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지난 10월 새롭게 오픈한 파티 전용공간 ‘스페이스 POCO’에서 주중(일~목)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지인들과 송년 모임을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하이네켄, 와인, 봄베이 세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4인 또는 6인 구성으로 이용 가능하다.
오는 2월 14일까지 ‘소원을 빌어방’ 소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포코 성수 3층에 새로 오픈한 포토존에서 새해 소원 카드 작성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계정에 인증샷을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연말 송년회를 객실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내달 4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회식을 부탁해’ 프로모션은 4인 또는 6인 구성으로 주중(일~목)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복층 객실을 대여해 원하는 대로 모임을 계획할 수 있다. 샴페인 또는 맥주 세트 중 선택 가능하며, 샴페인 세트 4인 기준으로 샴페인 2병 및 안주 플래터가 제공된다.
‘스몰 딜라이트 패키지’는 투숙객에게 음료와 맥주, 간식으로 구성된 미니 바 세트를 제공한다.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더욱 마음 편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1층에 키즈존 ‘더달’을 오픈했다. 미니 볼풀장과 어린이 완구 및 도서 등이 구비됐으며, 휴게공간과 함께 이어져 있어 아이들이 노는 동안 부모들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숙객은 누구나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며, 더달 내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마련해 간식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올해 뜨거운 인기였던 캠핑 열풍에 힘입어 ‘가을엔 캠핑이지’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코오롱스포츠의 캠핑 텐트를 포함해 테이블, 의자, 미니 화로, 휴대용 버너, 코펠 등 캠핑 올인원 세트를 대여해 준다. 또한 한우 갈비살, 소시지, 모듬야채 등 캠핑 플래터도 제공해 풍성한 식사까지 가능하다. 캠핑 텐트는 오후 12시부터 3시 또는 5시부터 8시 사이에 야외 정원에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코오롱 계열의 호텔·리조트는 방문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위생 관리와 방역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모든 투숙객 체크인 시 발열 체크 및 QR코드 등록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공용 이용 공간을 세스코 공기청정기로 매일 살균한다. 또한 투숙 객실들이 서로 인접하지 않도록 간격을 띄워 배정하는 안심 체크인 서비스도 실시 중이며, 체크아웃 후 해당 객실은 전체 방역 및 ‘안심 스테이’ 라벨을 부착한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