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겨울의 제주는 탐스럽게 달려 있는 감귤과 고결하게 붉은 자태를 뽐내는 동백꽃을 보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만족을 100% 채운다.
제주도관광협회는 연말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주여행 플랫폼 '탐나오'에서 무료 감귤 따기 체험과 언택트 여행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탐나오 사이트에서는 제주를 오가는 실시간 항공, 선박, 렌트카, 숙박, 관광지·레저·체험과 맛집, 특산기념품 등 5000여 개의 다양한 제주 관광 상품을 쉽게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제주도내 다양한 관광 상품을 무료로 홍보 지원해 중간단계의 판매마진을 최소화하는 플랫폼으로 여행객은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사업체에서는 다양한 홍보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여행객과 사업체 간 상생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사례로서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굿콘텐츠 어워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은 12월 20일까지 제주에 가면, 감귤 농장에서 감뀰 따기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탐나오에서 여행상품을 예약 후, 애월읍 항몽유적지 내 체험농장에서 예약내역을 보여주면 입장 및 체험이 가능하다. 딴 감귤은 현장에서 맛볼 수도 있으며, 1인 1Kg 까지 가져갈 수도 있다. 제주도관광협회 측은, 12월 20일까지 쭉 진행되니 12월에 제주를 방문하는 분들께서는 좋은 추억을 쌓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탐나오에서는 연말 안전여행 캠페인을 위한 제주 언택트여행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탐나오 사이트에서 누구나 언택트 여행을 위한 아이디어를 작성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아이폰 프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탐나오에 회원가입하는 누구나 구매 금액 별 추가 할인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연말 가을겨울 여행객을 위한 시즌별 프로모션·기획전 혜택과 탐나오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할인쿠폰, 여행 후 상품평 작성 시 혜택을 제공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