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모아- 호텔] 홍대 라이즈 호텔·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신규 상품 발표
MZ세대 겨냥해 호텔 안팎에서 색다른 해운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연계 상품 마련
호캉스에 해운대 투어까지 완전 정복, 추천 명소 및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 이용 혜택 제공
2021-05-17 11:21:50 , 수정 : 2021-05-17 12:14:11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서울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과 부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이 신규 프로모션과 상품을 출시했다.

 

01. 라이즈 호텔, 한 달 살기 프로모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12월 31일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은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독창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에디터 룸에서 30박 31일 지내는 장기 투숙 상품이다.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킹 베드나 트윈 베드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삼백만원으로 고급스럽고 쾌적한 환경에서 매일을 특별한 여행처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장기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생수 2병과 네스프레소 캡슐 2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 2회 객실 청소 서비스를 통해 깨끗하고 안정된 공간을 제공하며 마스크팩 2개도 증정한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피트니스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4층에 위치한 차르 레스토랑 20%와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노트클럽 이용 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30% 세탁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4인용 미팅룸은 30일간 최대 3시간, 최대 2회 이용할 수 있다. 10만 원 추가 지불 시 발렛 주차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 가능해 애견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라이즈 호텔서 커스텀 제작한 애완용 베스로브와 장난감까지 증정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한지웅 라이즈 호텔 컬처팀 매니저는 “호텔에서 보내는 새로운 일상을 보다 고급스럽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안전하면서 편안한 공간을 오랜 기간 머물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02. 파라다이스호텔,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특급 호텔에 머물며 해운대 일대에서 이색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 이미지
 


이번 패키지는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캉스는 물론 호텔 주변에서도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연계 상품으로 마련됐다. 탁 트인 해운대를 산책하며 소문난 맛집을 돌아보고 추억이 담긴 사진까지 남길 수 있는 여행 명소를 풍성하게 담았다. 


먼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를 가로지르며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2인 왕복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포부터 청사포, 송정까지 4.8km에 이르는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해변열차에서 내려 원하는 곳에 머물면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산책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2인용 피크닉 투고 박스도 제공한다. 클럽 샌드위치, 스무디, 에그타르트, 호두 타피오카 번, 초콜릿, 컵 과일 등을 보냉 가방에 담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해리단길의 추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촉촉한 육즙이 일품인 수제 버거집 버거 인 뉴욕 , 콥샐러드 브런치 맛집 오프온, 달콤한 디저트와 분위기까지 겸비한  스위디시, 모루과자  등 MZ세대 취향에 맞는 음식점과 카페 7곳을 엄선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으로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그때 우리 사진관도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에서도 신나는 액티비티와 힐링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사우나 ▷BMW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모두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룸 이미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와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1박 성인 2인과 아이 2인 기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25만 원부터,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 23만 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호캉스가 MZ세대의 휴가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호텔 안팎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특급 호텔의 서비스로 심신을 달래고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매력이 가득한 해운대 명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