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중국남방항공이 25일, 1:1 맞춤형 기내 전용 공간을 예약할 수 있는 新개념 ‘프라이빗 플라잉’ 좌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중국남방항공 항공기 모습
프라이빗 플라잉 서비스는 원하는 좌석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전담직원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타입으로는 비즈니스석 객실 전체를 확보할 수 있는 객실 타입, 한 개 좌석이 아닌 한 줄 이상의 좌석을 줄(행) 단위로 확보할 수 있는 패키지 좌석 타입, 주변의 여러 좌석 지정으로 해당 공간을 모두 확보할 수 있는 별도 좌석 타입으로 구분된다.
▲비즈니스석 객실 전체를 확보할 수 있는 객실 타입
▲한 줄 이상의 좌석을 줄(행) 단위로 확보할 수 있는 패키지 좌석 타입
▲주변의 여러 좌석 지정으로 해당 공간을 모두 확보할 수 있는 별도 좌석 타입
지금까지는 본인좌석 또는 옆좌석을 구매할 수 있는 좌석 업그레이드, 사전좌석, 옆좌석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프라이빗 플라잉과 같이 여러 좌석을 묶어 완전한 개인 전용 공간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중국남방항공 항공기 기내 좌석 모습
또한 프라이빗 플라잉 서비스를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전용 수속 카운터에서 우선 수속과 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함께 무료로 제공하여 독립적인 코스로 여행이 가능하다. 본 서비스는 중국남방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 및 구매할 수 있다.
▲중국남방항공 항공기 정면 모습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다가오는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대에도 기내에서 더욱 안전한 거리를 확보하기 원하는 승객들이 많이 계신다”며, “이번 서비스를 활용해 만족스러운 안심 여행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국남방항공은 현재 광저우(목)와 선양(일)으로 주 2회 운항하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