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서울특별시관광협회(회장 남상만. 이하 협회)는 25일, 차기 회장 출마자 등록 안내를 공고했다.
협회 선거관리규정 제3조(회장의 출마)에 의거 회장 출마자 등록에 관한 절차에 따르면, 회장 출마 자격은 ▷관광사업 분야 만 15년 이상의 근무경력이 있는 회원사 대표. 단, 회장 출마 직전까지 협회 정회원 자격을 만 5년 이상 유지하고 있어야 한다. ▷서울관광 발전과 진흥에 기여하고 있는 공기관장(역임) 또는 민간단체 등 유관기관의 장(현직 또는 역임) ▷중앙 정부 및 광역지자체의 1급 이상 공직 경력자 또는 투자 및 출연기관장 경력자 등이다.
출마 희망자는 이달 25일부터 11월 4일 오후 6시까지 ▷회장 출마원 ▷이력서 및 재직(경력)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관광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업체의 대표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협회분담금 연체 유무 확인서 ▷이천만원 등록금 납부 확인서 ▷선거용 공보물 ▷개인정부수집 ‧ 활용 동의서 등의 구비서류를 협회 사무처로 방문 접수(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접수/ 공‧휴일 접수 불가)해야 한다.
한편, 출마에 필요한 서류는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차기 회장을 선출할 대의원은 오는 11월 5일 후보 확정 시 공고할 예정이라고 협회는 밝혔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