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김종윤 기자=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복지서비스 아웃소싱 분야 선두 기업 이지웰페어(주)와 함께 수준 높은 여행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휴 협약을 3일 체결했다.
익스피디아 가브리엘 가르시아(Gabriel Garcia) APAC 사업제휴 대표 총괄과 이지웰페어 이용일 부사장 등은 종로구 신문로에서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제휴 협약 서명식을 가졌다. 이지웰페어의 복지포털을 이용하는 1260여 개 기업 및 기관 160만 명의 임직원들은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맺은 전세계 24만여 개 호텔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이지웰페어는 이번 협약을 기념해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호텔 8% 할인 쿠폰을 제공할 뿐 아니라, 예약 및 투숙 완료 고객에게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신라스테이 울산 숙박권, 익스피디아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조해석 익스피디아 코리아 제휴사업부 이사는 “이번 이지웰페어와의 협약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임직원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협력을 통해 더욱 실속 있고 수준 높은 여행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