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한국사무소에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를 공식 선정하고 본격적인 한국시장 마케팅·홍보 활동에 나선다.
아이커넥트는 한국시장에 특화된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캠페인인 #스타트유어컴백(StartYourComeback)을 전개해 한국인 여행객들이 로스앤젤레스에서 사랑하는 명소, 엔터테인먼트, 호텔을 다시 경험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등 로스앤젤레스 여행 성장세를 재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여행업계 파트너사 관계 강화 및 교육에 집중하며, B2B 전용 카카오채널 개설 및 홍보, 웨비나 교육, L.A. 전문가 양성, 파트너사 협업 등에 박차를 가한다. 또한, 한국어 페이지 리뉴얼에도 총력을 기울여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L.A.의 유익한 여행 정보를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은 오랫동안 로스앤젤레스의 최대 시장 중 하나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한국인 방문객 수는 2017년 이후 2019년까지 3년 연속 30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여행업계 관계자 교육 프로그램 ‘L.A. 인사이더’를 론칭하고, 다양한 국내 스타 및 인플루언서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는 등 한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크레이그 깁슨(Craig Gibbson)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디렉터는 “미국과 L.A. 지역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여행 업계 전문성을 가진 아이커넥트와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커넥트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로스앤젤레스의 입지를 더욱 넓히면서 업계 협력사를 지원하고, 소비자를 위한 디지털 채널 리뉴얼에도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