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하와이안항공(HA)이 하와이 MICE 사업 전담 기관 ‘밋 하와이’(Meet Hawai‘i) 한국 사무소와 함께 MICE 목적지로서의 하와이 및 그룹 승객 대상 특별 혜택 등을 소개하는 MICE 관련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
하와이안항공과 밋 하와이가 7월 13일 공동 개최한 이번 세미나는 MICE 담당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하와이안항공 사무실에서 진행했다.
밋 하와이(Meet Hawai‘i)는 하와이 비즈니스 회의, 컨벤션 및 인센티브 여행 등 세계적인 마이스(MICE) 목적지로 이미지를 제고하고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한 기관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밋 하와이는 국제회의, 컨벤션, 포상휴가 등 다양한 행사를 아우를 수 있는 글로벌 MICE 목적지로서의 하와이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하와이를 찾는 MICE 그룹에게 기념품 등을 제공하는 밋 하와이의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도 설명했다.
해당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은 2023년 실행 예정으로 여행사 인센티브와 사전답사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와이안항공은 캐빈별 특징과 함께 웰컴 기내 방송, 전용 체크인 카운터 등 MICE 그룹 승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하와이안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하와이안마일즈(HawaiianMiles)’, 지속 가능한 하와이 여행을 제안하는 책임감 있는 여행(Travel Pono) 기내 영상, 기내 인터넷 서비스 도입 계획 등 전반적인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하와이안항공과 밋 하와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여행사 대상 프로모션을 통해 하와이 MICE 그룹 유치에 적극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