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쿠팡이 해외여행 수요 증대에 발맞춰 해외여행 상품 프로모션 ‘쿠팡트래블 360’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시 여행 카테고리를 확장에 나섰다.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세계 인기 여행 국가 및 도시를 즐길 수 있는 ‘쿠팡트래블 360’을 통해 여행사들과 협업하며 한정특가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쿠팡트래블 360’ 에선 괌, 하와이,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가장 빠르게 떠날 수 있는 인기 여행지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이용객 특성을 반영해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해외 인기 티켓/패스/투어 카테고리도 구성했다.
또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 쿠팡트래블은 교원 여행의 ‘여행이지’와 협업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고 오는 9월 6일부터는 '하나투어'와도 협업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파트너인 ‘교원 여행이지’는 동남아 인기 지역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기간한정 특가 상품으로 해외여행 필수품인 ‘와이파이 도시락’을 100원에 판매하고 이밖에 트래블키트와 라운지 이용권 등 특전이 제공되는 상품들도 쿠팡트래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트래블 정윤지 해외여행 팀장은 “쿠팡트래블을 이용하는 고객이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쿠팡트래블 360’ 론칭을 준비했다”며 “협업한 여행사 브랜드와 함께 마련한 여행상품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