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베트남 국경일 기념 좌석 200만 석 무료 제공
8월 16 ~ 22일까지, 9만 원부터 시작하는 초저가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초저가 프로모션으로 베트남과 전 세계를 여행할 기회 제공
2023-08-17 13:15:58 , 수정 : 2023-08-17 19:27:06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비엣젯항공은 9월 2일 베트남 국경일을 기념해 8월 16일(수)부터 8월 22일(화)까지 일주일 동안 200만 장의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비엣젯 항공은 단돈 0원(기본요금)부터 단돈 9만 원까지 제공하는 초저가 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 관광객을 환영하는 비엣젯 항공의 승무원


2023년 9월 6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베트남 전역과 한국, 호주, 인도, 카자흐스탄, 일본,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행 항공권에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 항공가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비엣젯 홈페이지 또는 비엣젯 항공 모바일 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서울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하이퐁, 나트랑, 푸꾸옥, 달랏, 껀터행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부산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나트랑, 다낭, 달랏 노선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다낭 노선을 운항 중이다.


베트남 정부는 여행 성수기를 대비해 23년 8월 15일부터 한국을 포함해 13개 국가 국민들 대상으로 비자 면제와 체류기간 연장이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비자 면제는 한국과 베트남 간 관광 유치를 더욱 활발하게 하며, 비즈니스 및 문화 교유의 기회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비엣젯 항공의 항공기


또한, 비엣젯항공은 8월부터 호치민에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도코치로 가는 노선을 확장해 승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옵션을 제공에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하노이-방콕 노선 운항 빈도를 늘린 비엣젯 항공은 승객들이 아름다운 발리 섬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노선 확장은 물론 비엣젯 항공의 저렴한 요금, 전문적이고 헌신적인 기내 서비스 등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전 세계를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은 비행 관련 문제는 물론 의료비까지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스카이 케어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fl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