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힐튼 월드와이드 세일즈가 1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2023 힐튼 트레이드쇼 &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며 엔데믹 한국 여행시장에 완벽하게 돌아왔음을 알렸다.
2019년 이후 코로나로 잠시 중단됐다가 엔데믹에 접어들며 다시 재개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과 일본 및 미국,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필리핀 등 한국시장에 높은 관심을 가진 여러 호텔들이 참석해 한국 여행업 관계자들과 1:1 미팅을 가졌다.
특히 기존 한국인들에게 인기 높은 호텔들은 물론 새로 개관했거나 리모델링을 마치고 변신한 호텔들도 참석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수 제임스 힐튼 월드와이드 세일즈 아시아 시니어 디렉터(Sue James, Senior Director, Hilton Worldwide Sales Asia, ▲사진)는 "이번 행사를 통해 힐튼 월드와이드 관계자들은 한국 여행업계와 다시 교류하는 기쁨을 누리고 있다. 행사에 참석해주신 한국 여행업계분들에게 감사하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대표 격인 호텔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 여행업계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참여호텔
- Conrad Centennial Singapore & Conrad Singapore Orchard
- Hilton Singapore Orchard
- Conrad Bali
- Hilton Danang & Double Tree by Hilton Danang
- National Sales Office Malaysia
- SAii Lagoon Maldives, Curio Collection by Hilton
- Waldorf Astoria Bangkok
- Hilton Clark Sun Valley Resort
- Hilton Manila
- Hilton Hawaiian village, Hilton Waikoloa village and Double tree Alana Waikiki hotel
- New York Hilton Midtown
- Hotel Resonance Taipei, Tapestry Collection bu Hilton
- Hilton Shanghai HongQiao
- Conrad Seoul
- Hilton Gyeongju, South Korea
- ROKU Kyoto, LXR Hotels & Resort
- Hilton Fukuoka Sea Hawk
- Hilton Nagoya
- Hilton Okinawa Sesoko Resort
- Double Tree by Hilton Kyoto Higashiyama
- Hilton Tokyo
- Hilton Garden Inn Kyoto Shijokarasuma
- Double Tree by Hilton Toyama
<현장 인터뷰>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 (Hilton Okinawa Sesoko Resort)
▲하루나 타나베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 세일즈 어시스던트 이사
한국인 인기 여행지인 오키나와에 또하나의 리조트가 새로 생겼다. 오키나와 본섬과 세소코다리로 연결되는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가 주인공이다. 약 800m의 아름다운 백사장과 투명한 세소코 비치까지 리조트는 도보로 2분이면 된다.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도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도착해 접근성도 좋다. 그밖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나키진 성터와 절경이 인기인 코우리섬 등 오키나와 북부를 집중 관광하는 경우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가 거점이 될 수 있다.
인근 이에섬과 민나섬의 전경을 바라보며 자연이 주는 시각적인 아름다움에 절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나하공항과 호텔 간 직통버스도 있다. 유료이고 1시간 50분 정도 걸리는데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숙박 기간 동안 토요일을 맞이하는 경우 밤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호텔 부지 내에서 75발의 불꽃놀이를 구경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30분에 펼쳐지며 무료다.
►콘래드 싱가포르 오차드 (Conrad Singapore Orchard)
▲타마이 시마다 마이스 담당 클러스터 세일즈 이사
싱가포르 내의 4개의 힐튼 호텔 가운데 콘래드 싱가포르 오차드의 경우 싱가포르의 유명한 쇼핑 지구인 오차드 로드 근처에 위치해 마치 도심 속 오아시스같다.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룸,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1,500평방미터가 넘는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있어 싱가포르 MICE 장소로 제격이다. 현재 객실과 스위트룸의 레노베이션이 진행 중인데 2024년 초에 완공될 예정으로 2024년 1월 1일 이후 날짜로 숙박 예약을 받고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으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바실리코의 이탈리아 요리와 미슐랭 스타를 받은 서머 팰리스가 있다. 돌체토, 티 라운지, 파크90 타이가, 더 하우스 바, 텐신 서울등 다양한 다이닝 옵션이 있다. 돌체토, 바실리코, 서머 팰리스, 맨하탄에서는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다.
콘래드 싱가포르 오차드는 각종 이벤트와 결혼식의 이상적인 공간이다. 1500평방미터가 넘는 우아한 분위기의 이벤트 공간을 제공하며, 세심하면서 앞선 맞춤형 서비스로 결혼식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환경을 제공한다. 그밖에 기업 회의 및 안락한 휴식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와 셰프의 영감을 받은 요리를 제공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