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비엣젯항공이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해 인천 – 푸꾸옥 직항 노선을 증편한다고 23일 밝혔다.
▲비엣젯항공 승무원
기존에 매일 2회 운영하던 인천 – 푸꾸옥 직항 노선은 인천에서 새벽 1시 45분에 출발해 푸꾸옥에 5시 10분에 도착하는 VJ975 항공편과 새벽 2시 25분에 출발해 푸꾸옥에 5시 50분에 도착하는 VJ979 항공편이다. 6월 14일부터 신규 추가되는 VJ977 항공편은 인천에서 새벽 5시에 출발해 푸꾸옥에 8시 25분에 도착한다. (현지 시각 기준)
매일 2회에서 3회로 왕복 운항을 증편하면서 비엣젯항공의 인천 – 푸꾸옥 노선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하루 20편, 주 140편의 왕복편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금번 추가된 신규 노선은 기존 시간표보다 여행하기 좋은 도착 시간대라는 장점이 있다.
현재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는 베트남 남부의 해안 도시 푸꾸옥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일몰 명소, 다양한 액티비티 등으로 유명하다. 항공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노선 증편을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푸꾸옥 혼똔섬 케이블카
비엣젯항공은 현재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베트남 주요 도시와 관광지인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도착하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하이퐁 직항 노선도 운항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