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가 홍콩-필리핀 클락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홍콩익스프레스는 6월6일부터 홍콩-클락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밝혔다. 클락 노선은 마닐라에 이은 두 번째 필리핀 노선이다.
클락은 필리핀에서 가장 큰 섬인 루손(Luzon)에 위치해있다. 미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아 ‘동남아의 작은 미국’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경제활동이 활발한 무역 중심지이기도 하다. 안전한 환경과 여행하기 좋은 기후, 다양한 골프 코스와 리조트가 있어 전세계에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클락 인근 지역인 수빅베이(Subic Bay)는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이라 불린다. 넓은 열대우림에서 즐거움이 가득한 정글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으며, 유명한 워터파크도 위치해 있다. 홍콩익스프레스 관계자는 "홍콩익스프레스의 새로운 클락 노선을 통해 여행객들은 이 두 지역의 매력을 동시에 즐기며 필리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홍콩익스프레스는 인천과 부산, 제주에서 홍콩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인천-홍콩 주 21회, 인천-부산 주 4회, 인천-제주 주 4 등 홍콩 국적기 중 가장 많은 한국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한편, 홍콩익스프레스는 홍콩 국적기 중 가장 많은 한국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인 항공사다. 인천-홍콩 주 21회, 인천-부산 주 4회, 인천-제주 주 4회를 운항하고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