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에미레이트항공(EK)이 한국인 객실 승무원 신규 채용을 위해 오는 7월 23일 어세스먼트 데이(Assessment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세스먼트 데이는 에미레이트항공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면 면접 방식으로, 초대를 받은 일부 지원자들만 참석이 가능하다. 에미레이트항공의 어세스먼트 데이에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사전에 영문 이력서 및 최근에 촬영한 증명사진을 포함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을 완료해야 한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에미레이트항공은 프리미엄 비행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만큼, 승객들에게 최고의 비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객실 승무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어, 비행 도중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신규 채용된 에미레이트항공의 승무원들은 두바이에서 세계적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비행에 투입된다.
또한, 에미레이트항공은 직원 및 직원의 가족들이 두바이에서 편안하고, 안정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의 직원들은 높은 수준의 연봉을 받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고급 숙소 및 출퇴근 교통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의료 보험 및 학비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항공 직원들에게만 제공되는 플래티넘 카드를 통해 두바이 및 인근 지역 수천 개의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미레이트 항공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